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촬영에 들어가는 단편영화에서 부득이하게 병원씬이 하나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병원로케가 참 어렵고 될수있으면 안해야된다는거 너무나도 잘 알고있지만 이번작품 흐름상 꼭 들어가야해서...병원촬영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질문 몇가지 드릴게요!
먼저, 병원들을 돌면서 협조를 구할텐데 그럼 어떤방법, 루트로 연락 혹은 방문하여 협조를 구해야하나요? 아예 처음이라...
무작정 방문하여 물어보면 안될것같아서...유의점이나 특이사항이 있을까요?
드음으로, 서울지역(혹은 경기)에서 촬영협조가 비교적 쉬웠던. 병원 있으면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6인실 혹은 3인실 병실과 병원복도, 수술실 입구정도 나올것같습니다 한 3분분량으로요.
병원섭외가 힘들다는것을 알고있기에 세트장 촬영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서울경기지역에 있는 저렴한 세트장 혹시 있을까요? 학생단편영화라 제작비 여건상 많이는 힘들어서...
20~30만원 이상은 조금 힘들것같습니다...1회차 4시간 이하로 가능할것같은데...
그다음 편의점은 어떻게 섭외를 할까요? 계획상으로는 전부 밤촬영이라 심야(새벽)에 편의점 아르바이트의 협조를 구하여 촬영하는것은 어떻겠냐 하는 의견으로 추진중입니다만...어떻게 섭외를 해야 할까요??이역시 유의점이나 특이사항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