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진행될 단편영화 촬영에 필요한 원룸 급히 구합니다.

가륵왕검 2013.10.15 11:19:58

안녕하세요 저희는 전북 단편영화 제작 지역 모임 전.단.지라는 팀입니다.

 

저희는 하반신 장애를 입은 주인공 수혁을 통해 장애인들의 성과 인권 문제를 소재로 다룬 "구원"이라는 단편영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구원"은 서울 엠트랙 엔터테인먼트 배우분들을 캐스팅하여 현재  연기 연습 중이며 촬영은 원래 전주에서 진행하려고 했으나 여러가지 여건 상 10월 26,27 금토 그리고 다음주 11월 2,3 금토에 스탭들이 서울로 올라와서 촬영을 진행하기로 정해졌습니다.

 

그럼에 따라 전주에서 촬영을 염두에 두고 섭외했던  장소들은 무의미해졌고 조금이라도 빨리 서울에서 장소를 찾아야 하기에 글을 올립니다.

 

구하는 장소는 하반신 장애인 수혁이 혼자 살아가는 원룸같은 공간으로 기본적인 가구나 가재도구 티비등이 갖춰져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배우들 사무실이 있는 논현역과 가까우면 좋겠지만 너무 멀지만 않으면 괜찮을 듯 합니다.

 

촬영에 필요한 기간은 2일 정도 이며 야간씬이 없는만큼 오후에 끝납니다.

 

드릴 수 있는 페이는 하루 10만원 정도이며 촬영에 필요한 소품들을 가져와서 꾸미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관심 부탁드리며 시나리오 동봉하오니 살펴보시고  이번 주 안에 연락을 주시길 감히 부탁드립니다. 

 

제 연락처는 010 - 9454 - 3578 이고

 

메일 주소는  ohdamul@daum.net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