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뚜르크막토 2019.04.30 21:42:11

안녕하세요 27살 배우 입니다.  배우구인공고를 보면 출연료란에 대게 추후협의라는 말이 많이 쓰입니다.

 

이부분을 사이트 자체에서 정확한 금액 또는 적정협의금액을 정확하게 작성하게 끔 의무화를 했으면 합니다.

 

이 사이트는 배우와 제작자 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배우분들이 사실상 불이익이라면 불이익을 당하고 있습니다.

 

어떤면에서 불이익이냐면 추후협의라 올려놓고 배우가 미팅을 하고 협희를 하게 되면 그때서야 출연료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몇몇의 배우들은 터무니없는 금액을 듣고 정말 화가 납니다.

 

배우라는 직업이 고정적인 수입이 발생하는 직장에 다니기는 정말 힘이듭니다. 언제 어디서 연락이 올지 모르는 일이니깐요.

 

그렇기에 하루하루 아르바이트라 던지 투잡 쓰리잡을 하면서 오디션 날에는 시간을 최대한 맞춰보며 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일을 빼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게 하루하루가 정말 배우들한태는 돈이고 중요한 시간입니다. 애초에 금액이 측정되어 있으면 그 금액이 자신이 생각하는 범주에 있으면 지원을 하고 시간을 절약할수있고 불이익이라는 소리는 나오지 않을 겁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의무적으로 적어 놓게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그 적은 금액이라도 지원하시는 배우분들은 분명히 있습니다. 그분들이 하는 연기가 그 금액에 비례한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사람마다 측정금액은 다르고 그것은 본인이 어떻게 정하냐 본인의 생각이니깐요.

 

그러니 부탁드립니다. 출연료란에는 금액을 적어놓게끔 해주세요.

 

 필름메이커스는 배우분들과 제작자분들에게 중요한 플랫폼인 만큼 조금이나마 효율적이고 서로에게 좋게끔 나아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