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영화 ‘위대한 계획’ 스텝 모집

kiss1094 2005.08.12 23:45:05 제작: 작품 제목: 감독: 모집분야: 투자 진행상황: 캐스팅 진행상황: 참여기간: 페이: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두 달 전쯤 영화 홍보 차 공지를 한 번 올렸었는데요, 이제 프리프로덕션 시작하려고 스텝 모집공고를 올립니다. 예정이 약간 늦어져서 9월 중순에서 말까지 프리하구요 10월 중순까지 촬영 끝낼 계획입니다. 촬영은 7회 차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예산 조달되어 있는 상태고요, 시나리오와 스토리보드 완성은 돼있지만 이번 달 안으로 다시 한번 손 볼 예정입니다. 조감독은 헌팅 시작하고 있구요. 배우모집은 8월 말 경에 할 생각입니다.
필요한 스텝은 촬영감독, 미술감독, 분장, 그리고 연출부 약간 명 입니다. 그럼 각 분야별로 세부 사항을 얘기해 드리겠습니다.

촬영 – DVX100으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사설기관에서 빌려서 쓸 예정인데 만약 보유하신 분이 촬영을 해주신다면 정말 좋겠구요, 아니라면 꼭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이셨으면 합니다. Follow되는 샷이 많아서 DV 카메라로 자연스럽게 Follow하실 수 있으셔야 하구요…베타나 필름에 비해 훨씬 가벼우니까…익숙하신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술 – 미술에 신경을 많이 쓰고 싶지만 예산이 제한돼있어서…… 최소자본으로 최대한 만들어 주실 수 있는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색감이 좋으신 분이면 좋겠구요. 퀴어 영화인 만큼 성적으로 모호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화가에 그림을 비슷하게 그리실 수 있거나 혹은 그렇게 그려줄 만한 사람을 아셨으면 하고 또 간단한 가구를 제작 하실 수 있거나 제작할 수 있는 사람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분위기 연출할 미술 소품이 많아야 할 것 같은데 쉽게 구하실 수 있으면 합니다.

분장 – 극 중 중심인물인 교주나 요한 같은 경우 특수 분장은 아니지만 분위기를 내기 위해 분장을 많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배우가 확정되진 않았지만 수염분장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상처 분장이 있는데 그다지 어려운 건 아니라 분장경험이 있으신 분이라면 쉽게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연출부 – 다른 단편영화에서와 마찬가지로 멀티 플레이 가능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빡시게 뛰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cyworld.com/grandplot에 가셔서 참고 하시면 되구요.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간단한 이력 사항을 kiss1094@hotmail.com으로 보내주시고 8월19일(금) 저녁 시간 때 홍대에 있는 네오 아카데미 건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그때 시간이 나지 않으시면 따로 연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벼운 분위기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면서 같이 일을 할지도 결정하구요.
자세한 시간 및 약도는 다음 주 수요일 경 싸이월드를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자신도 그다지 경험이 많은 건 아니라 저를 많이 도와 주실 수 있는 분께서 참여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로에게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