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다큐영상 도와주실 배우분들 혹시 계시나요?ㅠㅠ

어름필름 2013.02.09 20:43:08 제작: KBS방송연출80기 작품 제목: <나는 스토커입니다.> 감독: 김형우 모집분야: 기타 투자 진행상황: 시작안함 캐스팅 진행상황: 진행중 참여기간: 2013년2월9일~2013년2월11일 페이: 지역에따라서 1만원~2만원사이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형우,KBS방송연출80기 학생 전화번호: 010-9149-9024 이메일: uhreum_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13-02-10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우분을 구해보는 학생입니다!

저는 영화감독을 꿈꾸지만 터무니 없이 부족하여 기초부터 시작하여 영상을 제작할려는 KBS방송연출80기의 학생입니다.

다음주 목요일까지 단편다큐멘터리 영상 과제가 있는데 18개의 기획안중 제 기획안이 뽑혀서 영상을 만들어야합니다.

 

다큐주제는 사업에 실패한 아버지가 사랑하는 가족곁을 떠나 아버지없이 힘든삶을 보내는 아들의 뒷모습을 몰래 지켜보고,  힘든삶을 보내는 아들은 과거 가족앞에서는 언제나 '괜찮다' 며 웃음을 보이시지만 뒤에서는 우시는 쓸쓸한 아버지의 뒷모습을 회상하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이야기입니다.

영상촬영방식은 주로 상황설정을 영상이 아닌 사진으로 촬영하는 방식입니다. 영상촬영은 2~3#정도 밖에 안됩니다!

 

영상에 필요한  배우는 아버지 역할로써는 40~50대이신 분들중 웃으면 해맑지만 고독한 표정을 지으면 쓸쓸한 아버지의 표정이 가능하신 분들!

 

고등학생이 된 아들의 역할로써는 닉네임 떵혁아빠 님의 아들분이신 전성혁 군과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신 학생분이시면 됩니다!

 

제가 학생이라 좋은 연기를 보여주실 분들에 맞는 페이를 할수는 없지만 교통비 와 식사비 정도를 드릴수 있습니다.

또한 단편영화가 아닌 단편다큐 영상이고 배우들의 사진과 영상을 찍는건 저 혼자 하겠다고 형들에게 말해버려서...막 촬영장 분위기는 안나는 초졸한 분위기지만 감동적인 사진과 영상을 찍을자신이 있습니다.

 

단편다큐니까 영상을 자료화면으로 넣는게 좋을거 같다는 조의 형 분들의 생각과 달리 제 과거에 느꼈던 아버지에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당시 저의 상황 들과 감정들을 배우를 통해 영상에 표현하는게 감동적일거 같아 이렇게 저의 첫 영상을 도와주실 분을 급히 구해봅니다 ㅠㅠ ..아버지 없이 사는 학생들과 가족이 그립지만 가족곁에 갈수없는 아버지들에게 이 영상을 통해 희망을 드리고 싶고 개인적인 의도로는 아버지에게 바치고 싶기도 합니다.

혹시 출연해주실수 있으신 분들께서는

uhreum_film@naver.com 으로 자신이 맡고 싶은 캐릭터 설명과 함께 제가 기제한 상황의 표정사진을 몇장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