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신입사원/경력 채용

echo 2023.11.17 18:43:01 제작: 에코마케팅 작품 제목: 감독: 모집분야: 촬영, 홍보 마케팅 투자 진행상황: 캐스팅 진행상황: 참여기간: 월~금 10:00-19:00 페이: 연봉 35,000,000 모집인원: 0 모집성별: 담당자: 전유민 전화번호: 02-2182-1135 이메일: recruit@echomarketing.co.kr 모집 마감일: 2023-11-22 구인 종류:

 

에코마케팅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에코마케팅에서 제2의 안다르와 같은 탁월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그 브랜드의 CEO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서 한계 없이 성장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지금, 에코마케팅에 지원하세요!

 

 

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는,

 

[모집 부문]

 

<앱 마케팅>

OTT앱, 배달앱, 패션앱, 뷰티커머스앱 등 국내 탑티어 브랜드의 앱마케팅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D2C 커머스 마케팅>

패션, 뷰티 D2C 커머스 브랜드의 자사몰 성과 극대화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합니다.

(퍼포먼스 광고 영상 / YouTube 영상 / instagram 영상 / 브랜딩 영상 등)

 

 

[주요 업무]

 

[지원 자격]

 

[우대 사항]

 

 

 

 

[전형 구분]

 

[급여 사항]

 

[근무 조건]

 

 

함께하게 될 팀은,

영상이라는 마케팅 무기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성장을 만들어왔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하여

대중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성과를 확인하며

함께 성장하는 일을 가장 잘하는 팀입니다.

 

META/YouTube/네이버 등 매체에 대한 깊은 이해가 생기고 데이터를 통해 직접 제작한 영상의 성과를 확인하며,

이에 따른 인사이트 도출 및 디벨롭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영상 제작으로 업무를 한정 짓지 않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기획, 데이터 분석, 미디어 운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본인만의 무기를 만들어갈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영상 기획 및 제작의 전 과정에서 다양한 스킬업을 이루고 싶다면,

대중들의 눈길을 끌고, 반응을 이끌어내는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최고의 환경에서 최고의 영상 마케터들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에코마케팅 영상팀에 지원해주세요!

 

*Video Creative팀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Click)

 

 

함께할 동료에게…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영상 편집 전공이었던 저는 에코에 입사하고 난 후 직접 나서서 촬영 현장에 따라 나가고, 동료들과 함께 하는 스터디를 통해 지식을 공유하며 영상 제작 단계에 필요한 모든 역량을 스킬업 할 수 있었어요. 저희 팀엔 각자의 주특기를 가진 열정 넘치는 동료들이 아주 많거든요. 그렇게 편집 전공인 저도 촬영 현장 디렉팅 역량을 쌓아갈 수 있었어요. 메인으로 카메라를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촬영 역량이 쌓이니 기획 단계에서 어떤 컷을 어떻게 구현해야 할지 보이면서 기획에서부터 자신감이 붙었죠. 에코에서는 하고자 하는 의지와 태도, 그리고 욕심만 있으면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어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Hyun 인터뷰

 

“WHY가 확실하다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에코에서는 목표와 WHY(목적)가 확실하다면 수단과 방법은 굉장히 자유로워요. 인턴이었던 저에게도 영상 제작의 전 과정을 주도하고 성장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을 정도니까요.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를 정확히 파악하고 가려운 곳을 긁어주기 위해 다양한 표현법을 제안했고, 시네마 카메라까지 지원받을 수 있었죠. 결과적으로 목표했던 유의미한 성과를 이뤄냈을 때 정말 큰 성취감을 느꼈어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Yeol 인터뷰

 

“제가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 성과를 ‘숫자’로 확인할 때 정말 뿌듯하죠."

에코에서 일하며 가장 달라졌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콘텐츠를 보는 시각이에요. 

그냥 재밌고, 자극적이고 시선을 잡아 끄는 콘텐츠를 만드는 게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고려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성공하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집착하거든요. 이 하나의 목표를 위해 모든 팀원들이 함께 움직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신기하면서도 정말 즐거워요.

-에코마케팅 영상 크리에이터 Sunny 인터뷰

 

*VC팀에서 사용하는 편집툴

       Adobe 프로그램(Pr/Ae 등), 다빈치 리졸브

     *에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비 

       (카메라) SONY 라인업(미러리스부터 시네마까지, GM 렌즈), 짐벌 등 각종 그립 장비

       (조명) 어퓨쳐, 시네로이드 등 

 

 

채용 프로세스는,

 

  1.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2.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업물이 5개 이상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3. 개인 작업물, 습작, 졸업작품 외에도 대중의 피드백을 받았던 경험이나 수치화할 수 있는 성과가 있는 영상 작업물을 선호하며 관련 경험이 포트폴리오 및 에세이에 포함되면 좋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