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위 지원작 '자격시험' 팀에서 사운드 감독님을 모십니다.

화가마 2022.09.14 22:43:04 제작: 영화공방 화가마 작품 제목: 자격시험 감독: 노민준 모집분야: 동시녹음 투자 진행상황: 완료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4회차 페이: 회차 25 (총 100)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담당자: PD 김도율 전화번호: 010-4664-1081 이메일: 91kdy@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9-18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자격시험 PD 김도율이라고 합니다.

2022년 영진위 상반기 단편 지원작  '자격시험' 팀과 함께 할 사운드감독님을 찾고자, 공고글을 올립니다.

현재 모집중인 사운드감독님을 제외한 스태프 및 배우 구성은 모두 완료된 상태입니다.

우선적으로, 부족한 제작비 사정으로 인해 아쉬운 회차 금액을 책정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으로 글을 적습니다.

 

'자격시험'은 대구 올로케로 촬영 예정입니다. 

동시녹음 장비를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계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이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 가실 분을 찾습니다.

 

------------------------------------------------------------

* 기획의도

직업을 선택하는 기준은 각자 다를 것이다. 돈, 명예, 꿈, 안정성 등 여러가지를 생각 해 볼 수 있다. 그 어떠한 것을 기준으로 삼든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기는 힘들 것이다. 개인의 선택이고 만약 그 직업을 얻었다면 그건 그 개인의 노력과 능력으로 쟁취 해 낸 것일테니 말이다. 다만, 사람의 목숨이 달린 직업이라면 그 직업에 걸맞는 직업의식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비록 다른 이유들로 인해 그 직업을 선택했다고 하더라도, 그러한 직업을 갖고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면 그 직업에 걸맞는 직업의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정답은 모르고, 정답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에게 직업의식에 대한 고민거리와 질문을 던지고 싶어서 자격시험이라는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다.

 

*

경찰공무원을 준비 하고 있는 한 남자가 가족의 범죄 사실을 알 게 되었을 때 벌어지는 일. 

그의 자격시험은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

 

*

촬영장소 : 대구 올로케

 

일시 : 22년 10월 1,2,3,4일 (4회차)

 

페이 : 회차당 25만원  (유류비, 숙박, 식사 별도제공)

 

우대사항 :  알렉사 미니를 사용합니다. 타임코드 관련 장비를 갖고 계시고 사용할줄 아시는 분이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메일 접수 : 91kdy@naver.com

 

상단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보유하신 장비와 필모그래피 등을 정리해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영상 포트폴리오 첨부하실경우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꼼꼼히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