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보청기> 음악 감독님을 모십니다

yurang 2021.07.06 12:32:02 제작: 유랑 작품 제목: 보청기 감독: 유랑 모집분야: 음악 투자 진행상황: 캐스팅 진행상황: 주연완료 참여기간: 7월 중순~10일 정도 페이: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1-07-10 구인 종류: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가제 <보청기>를 제작하는 유랑 연출입니다.

10분 내외의 작품으로 스텝들과 소통하며 음악을 담당해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작업기간은 7월 중순~말 예상하고 있습니다. 

위 기간 내 스케줄 가능하신 음악감독님께서 메일 지원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대사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음악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주인공의 귀가 들렸다 안들렸다 하기에 그로 인한 스테레오사운드와 음악이 필요합니다. 

음악이 주를 이루는 영화 작업 경험이 있으신분께서 지원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페이도 같이 기재해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작품명 : 보청기(가제)

: 연출 유랑, 조연출 박준형

 

■ 기획의도

: 애꿎은 기침으로 교회에서 예배 드리던 도중 코로나 19 증상을 의심받는 할머니에게 사람들의 이중적인 모습이 아이러니하게 보이고, 제 3자의 기침을 코로나로  바라보는 어른들의 시선 속에서 한 아이와 할머니의 관계의 변화를 보여주고 싶었다. 

 

■ 줄거리

남편을 여읜 신자는 홀로 지내다 한 교회에 등록한다. 모두가 친절하게 신자를 맞이한다.  신자가 냉수를 마시다 사래에 걸려 기침을 하자 힐끔힐끔 쳐다보던 사람들이 신자를 코로나 환자로 의심한다. 
할머니를 챙기던 교회사람들이 할머니와 손잡던 손을 내리거나, 아이들에게 빨리 교회 밖으로 나가있으라고 손짓하거나, 저마다 서둘러 나가려고 한다. 예배가 끝난 후 정화가 신자와 실랑이를 하다 신자가 넘어진다. 보청기가 빠진 신자는 귀가 잘 들리지 않는다. ...

 

■ 담당자 : 유랑 (연출)

접수 메일 및 문의: yurang2610@gmail.com (010-8221-2610)

(문의는 문자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