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서울' 입니다. 15회차 입니다.

천재영화감독 2011.04.12 04:01:12 제작: 김병진(모집 마감일 16일이지만 프로덕션 스탭들을 받습니다.) 작품 제목: 서울 감독: 김병진 모집분야: 외국어 번역, 시나리오, 연출, 촬영, 조명, 그립, 미술, 분장, 헤어, 의상, 소품, 로케이션, 편집, 현장편집, 음악, 녹음, 현상, CG, 타이틀, 자막, 스토리보드, 스틸, 메이킹, 예고편 투자 진행상황: 진행중 캐스팅 진행상황: 진행중 참여기간: (4월 프리프로덕션16일 부터 시작), (5월~6월 프로덕션(주말에만 촬영)) ,(7월~8월 포스트 프로덕션(편집,녹음,기타) 페이: (포트폴리오)와(경력)와(추억)와(영화를 하는 사람과 인연을 얻는것) 모집인원: 중학생,고등학생들,청소년 위주로 받습니다. (기성배우,무명배우,나이가 높으신분들도 하실 의향이 있으신분만) 모집성별: 구분안함 담당자: 김병진 전화번호: 010-9354-9681 이메일: ejdnsk@naver.com, ejdnsk@hanail.net ejdnsk@cyworld.com 모집 마감일: 2011-04-16 구인 종류:

저는 김병진이라는 영상을 만드는 고등학교 3학년 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청소년 위주로 받겠습니다.

정말 하실 의향이 있으신분만 메일 과 문자를 받겠습니다. (전화/X)

성함 , 나이,소속을 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이름을 가진 단편영화(중장편영화)입니다. 런닝타임은 45분에서 ~ 1시간 10분 입니다.

같이 만들고 싶어하시는 분들 과 함꼐 만들고 싶습니다.

유스보이스의 현재 지금 멘토링중입니다.§ 5월의 촬영 들어갑니다. 주말에만.

영화광이시거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 영화랑 친구를 맺으신분들도 좋아합니다.

 영화가 찍고나서 헤어지는 사이가 아닌,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연출수업을 듣고, 저도 지금 배우는 단계입니다.

각종 영화제에 모두 낼 계획입니다. 영화공모전이 있으면 알으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영화라는 것을 만들실 원합니다.

미팅은 단 한분씩 , 한분씩 예기 합니다. 1시간입니다.

자기소개서,프로필,자신의 모습,활동사진을 메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첨언드리겠습니다.

영화를 하는 친구들을 사귀고 싶습니다. 좋아하는것이 영화지만, 청소년에게는 영화라는건 어려운 존재처럼 느껴지네여.

영화라는건 참 어려운일이죠. 10년을 배워야하지만, 그래도 시도하지 않으면 자신의 좋아하는 일을 후회하게 되는 짓은 하기 가 싫네요. 실패,성공을 떠나서, 우리가 살아있는 동안, 영화라는 것을 만들면 조금더 나은 세상이 있지 않을 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저의 스탭모집글은 여기서 막을 내리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_^

 

(말 한마디가 천냥빚을 갚는다.-속담-). 따뜻하라,그 영원의 순수성이란 없어지지 않는다. ㅎ...ㅎ 하하하.

 

 

※그 사람의 얼굴을 보면 관상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