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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사운드의 역사 | ralphX | 15093 |
편집 프로그램 없이도 편집이 가능한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 편집하는남자 | 127378 |
시네마틱 감성 색감에 조명이 중요한 이유 | 편집하는남자 | 398601 |
필름 사운드의 디지털 포맷 | ralphX | 158204 |
멀티 채널 시스템의 개요 | ralphX | 159046 |
"화산고" Dolby Digital Surround EX 믹싱 | ralphX | 158613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Ⅱ | ralphX | 163569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Ⅲ | ralphX | 192243 |
소니 무선마이크 UWP-D21 사용법(초기화, 주파수변경) | 필름먼데이즈 | 384782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 Ⅳ | ralphX | 490797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36155 |
필름 사운드 엔지니어의 역할Ⅴ | ralphX | 538356 |
필름 디지털 오디오 작업 수행을 위한 7가지 스텝 | ralphX | 541555 |
(namonamo)1.영화 믹싱의 정의 | namonamo | 9433 |
3D 트래커(Tracker) 기본 이해하기 | maca3d | 140485 |
(namonamo)2.pre production | namonamo | 7962 |
영상 배경도 완벽하게 바꿔버리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편집하는남자 | 226880 |
편집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 | 편집하는남자 | 248094 |
(namonamo)3.sound clinic | namonamo | 7894 |
단편영화"회귀" 후반 CG작업 | maca3d | 1729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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