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뭘만든거야 집중이 하나도 안되네,,
정신차립시다 JTBC 제발 이게 뭐하는짓들이야ㅜ 돈독올라도 이건아니지
제작: 박준서, 박상억
연출: 진혁, 김승호
극본: 이제인, 전찬호
JTBC는 한 작품을 여섯명을 갈아가지고 만들어낸건가요? 장난합니까?
시나리오작가들 갈아 넣어가며 적당히 대중들에게 잘먹히는 코드로 드라마찍던 한국 영화, 드라마계 행태가 이제는 넷플릭스 물들어온다고 대놓고 공장돌리네요;
책임자가 있긴있음?
K 컬쳐고 어쩌고 백날 국뽕맞으면서 화이팅외치면 뭐해 이러면 롱런 못하지. 이건 아니지 진짜로. OCN에서는 경이로운 소문도 도중에 작가바뀌고.. 방송사 왜 다 매번 이모양인데?
아니 해도해도 너무하잖아, 세계적인 콘텐츠로 내세울 작품으로 시지프스를 만든거 아님? 근데 상식적으로 제작, 연출, 극본을 합해서 여섯명이 총괄해서 만드는게 좋은작품이 나올리가있어? 니들도 연필 한자루 여섯명이서 쥐고 한석봉처럼 글씨쓰라면 쓸수있냐?? 기본적으로 작가가 작품을 하는 것에 대한 이해도가 바닥이라 이런 꼴이 나는거야.
아니 드라마를 대체 어떻게 생각하면 여섯명이 노를저어서 작업하게 만드냐?
그리고 진짜 궁금한게 작품 들어가기 전까지 제작 총괄자나 진행여부에 대해서 배우님들께는 비밀로 부칩니까?
이거진짜 최종검수한 JTBC책임자 누굽니까? JTBC 콘텐츠사업부문 대표 정경문 전무님입니까?
제발 우리나라 영화감독님들이나 드라마감독님들 포트폴리오 훌륭하신분들 많잖아요 제발 자문좀 받으면서 해주세요,,
또 시나리오작가들 갈아넣으면서 적당히 잘먹히는 컨텐츠 찍어내는거 멈추고, 시나리오작가 제대로 공모한다음 제대로된 극본 뽑아라. 당신들 기준에서 뽑지 말고 김은숙작가같은 분들한테 자문 구해가면서 뽑으세요.
모르실까봐서 말해드리는데 봉준호, 박찬욱, 이창동, 이준익, 김현석, 이재규, 김원석 감독님들 계시잖아요, 미처 나열하지 못한 훌륭한 분들도 많고.. 이게뭡니까 진짜로 이분들중에 한분이라도 바짓가랑이 잡고서 한말씀만 해달라고 부탁해도 작품 이딴식으로 못찍지.
아 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