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행사 진행 견적 문의입니다.

불나방입니다 2020.08.13 11:29:20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아래와 같은 작업사항에 대한 견적이 궁금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라이브 쇼 진행의 경우 고려해야할 부분 및 견적은 얼마정도 잡으면 좋을 지

고수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이런 견적을 받아본 것도, 넣는 것도 처음입니다,,,

 

Q. 지미집 기사님(지미집 포함) 일당은 얼마로 잡으면 될까요?

Q. 오디오 기사님(믹서 포함) 일당은 얼마로 잡으면 되나요?

 

[9월 *일 진행되는 강의 위주의 온라인 행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9월 *일 세팅&테스트
9월 **일 오전9시~12시 행사
녹화파일 복사 후 종료입니다
행사장은 1500석 규모의 교회 공연장입니다.
카메라 3대(강사bs/강단fs/청중리액션), 지미집 1대(5미터 이상, 3대 카메라와 같은 모델)로 촬영하고 유튜브라이브 및 녹화 진행하여 행사종료 후 녹화본을 복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녹화 파일은 H.264 기준 1920x1080 25Mbps 의 화질로 제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디오는 XLR stereo 또는 2 XLR (L/R)로 드릴 예정입니다. 랜선도 따로 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