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서울기독교영화제의 빅 이벤트!
프로듀서 "랄프 윈터"와 함께 하는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올해 초에도 비슷한 자리가 마련되어 필커에서 이벤트가 있었죠?
그때 아쉬움이 남으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네요.
본 행사는 1만원의 유료행사인데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중 5분에겐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드리겠습니다.
당첨 우선 순위는 전과 같이 정회원> 포인트가 많은 회원 순으로 하되 특별한 사연!!이 있으신분께 우선으로 드릴수 있도록
참조하겠습니다. 특별한 사연 댓글 달아주셔요^^ (다 같이 즐겁자고 이벤트 하는거니까요^^;;)
당첨자 발표는 10월 21일, 정오에 하겠습니다.
아래는 행사 안내입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보실수 있습니다. www.sc-ff.org
일시: 10월 22일(금), 오후 1시 30분, 서울극장 11관 |
<혹성탈출>, <엑스맨 시리즈>, <판타스틱4>, <스타트랙 시리즈>등 전 세계적 흥행작의 프로듀서 “랄프 윈터”씨가 제8회 서울기독교영화제를 찾아 특별 세미나를 갖습니다. 헐리우드에서도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잘 알려진 그는 이번 세미나에서 일반적인 헐리우드 영화 제작 이야기부터 신앙 기반의 단편영화 만들기인 <168프로젝트>이야기, 신학과 현실의 경계를 은유로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이야기등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들려 드릴 것입니다.
프로듀서 “랄프 윈터”의 두드러진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블록버스터 제작자이면서 꾸준하게 기독교 영화를 만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그에게 있어 기독교 영화란 일반적인 상식과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상업적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만의 스토리텔링의 이해를 통해 기독교 영화의 현재와 지향점을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개인적 근황과 차기작 정보, 기타 평소 궁금했던 “랄프 윈터”작품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Q&A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대화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랄프 윈터”와의 지적이고 유쾌한 만남!
제8회 서울기독교영화제가 정성스럽게 준비했습니다.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아무거나 한마디씩 남겨주세요.(광고만 아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