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저는 어릴때 부터 고아원에서 성장하여 이때까지 잘 먹고 잘 살기 위하여 세상을 바꾸기 위한 운동을 일상생활화 하며 살아온 사람 입니다.
때문에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이 없이는 안 되겠다 싶어서 이렇듯 헌법에 명시되어진 1. 직업선택의 자유와 2.경제활동의자유와 3.생존권과 4.평등권을 무조건적인평등권으로 변경후 "특별법"으로 반드시 전환 해 두어야 하며, 추가적으로 5.싸이코페스성 존치자들은 공직사회 진입제한 규정.을 반드시 특별법으로 명시 하여서 박근혜와 같은 "도둑년"과 황교안, 우병우,등등의 도둑놈들이 공직사회에 진입하여 성실하게 살아가는 궁민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김빠지개 하는 그러한 일들을 원천 봉쇄하여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이제 더이상 지금의 우리 정치인들을 표현 할 때 우리 정치인들과 언론인들은 “진보”와 “보수”라는 표현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한마디로 "범죄집단"이냐? "궁민을 위한집단이냐?"로만 표현해야 합니다.
그래야 만이 지금과 같은 국론분열의 현 시국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것 입니다.
때문에 그동안 정치권 에서 비리와 같은 조직적인 범죄가 반복 될 때 마다, 그 책임을 "진보"와 "보수"로만, 표현! 했던 정치인들과 언론들은 지금의 국론분열에 대한 책임을 뼈저리게 각성을 해야 할 것 입니다.
"조직범죄단체 수괴! 박근혜"와 "우병우"와 "황교안", 등등은 즉각 그 자리를 물러나야 하고 헌법에 명시 되어진 "모든권력은국민으로부터나온다."는 근거로 우리 국민은 조직범죄단체 수괴인 박근혜와 황교안과 우병우를 즉각 끌어내어 형법으로 구속 시켜야 하겠습니다.
또한 돈과 종교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진정한 자유와 민주주의가 아닌 체제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교회에 갈 수 있고 절에 갈 수 있다고 해서 그 것만이 다 종교에 자유가 있는 것은 아닌 것입니다. 순박한 신앙인들이 사이비종교인들로부터 벗어나서 자유로울 때 그 것이 진정한 종교의 자유가 있는 것이라고 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조직범죄단체 수괴 박근혜를 추종하는 단체들은 더 이상 “자유민주주의” 어쩌구 말도안되는 궤변으로 순박한 국민들을 현혹 하거나 혼돈에 빠뜨리도록 하는 양심적이지 못한 집단시위를 즉각 포기하시기를 바랍니다. 진정코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다면 말입니다. 대한민국을 위하여 “순국선열” 하신분들의 뜻을 받들기 위해서도 반드시 그리 하셔야 합니다.
또한 “새누리당”은 해체가 아니라 공중분해가 되어 어디에서도 그 흔적을 찾아 볼 수가 없어야 만이 진정한 대한민국의 발전이 이루어지는 초석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처럼 해쳐 모여 식으로 재구성이 반복되어지는 현실 에서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자유”와 “민주주의”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 “조직범죄단체 수괴인 박근혜”를 끌어내자! 끌어내자! 끌어내자!
감사! 합니다.
오늘은 왠지... 나를 숨기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