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하늘에 내린 마지막 눈(가제)> 출연 배우 모집]

미셩 2024.10.21 19:04:26 제작: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업 '영화제작2' 작품제목: <하늘에 내린 마지막 눈(가제)> 감독: 이진솔 배역: 하늘 (27세, 남) / 설 (24세, 여) 촬영기간: 11월 9~11일 (3회차 예정) 출연료: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이진솔 전화번호: 이메일: jansoriyam@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0-23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업 '영화제작2'에서 제작하는 🎬하늘에 내린 마지막 눈(가제) 🎬 에 출연하실 배우 2분 (남1, 여1)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장소 : 인천권

장르 : 드라마

 

[로그라인] :  2년간 취업에 실패한 청년 하늘은 우연히 시한부 소녀 설과 만나게 된다.

 

👤모집배역👤

1. 하늘 (27세, 남) – 서울 소재 4년제 대학을 졸업한 평범한 청년. 2년간의 취업 실패로 자존감이 낮아져 있지만, 내면에는 따뜻함과 섬세함을 지니고 있다. 부모님의 경제적 지원을 받으며 서울에서 자취를 하고 있다. 대학 시절 사진 동아리 활동을 통해 사진에 대한 열정을 키웠으나, 취업 준비로 잠시 잊고 있다. 우연히 발견한 카메라를 들고 나갔다가 설과 만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자신만의 속도로 살아가는 법을 배워간다.

2. 설 (24세, 여) – 확장성 심근병증의 급격한 증상 악화로 인해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삶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을 지니고 있다. 시골 출신으로, 서울 생활을 경험하고자 2주간 상경하여 친척 집에 머무르는 중이다.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새로운 경험을 갈망한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공원에서 그림을 그리던 중 하늘을 만나게 된다. 7년 전 우연히 만났던 하늘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으며, 하늘과의 재회를 운명으로 받아들인다.

** 두 배역 모두 감정연기가 굉장히 많아요! 설役은 눈물 연기🥲가 필요합니다!!

 

⚠️촬영 일정이 3일로 짧은 만큼 하루에 촬영량이 많을 예정입니다. 배우 여러분께서 체력적으로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태프들이 배우님들의 컨디션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식사와 교통비를 제공해드리긴 하지만 출연료 지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점까지 고려하여 지원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