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Rumination> 20대 중반 남자 배우를 모집합니다.

kimdamun 2024.10.20 23:42:30 제작: 목원대학교 작품제목: Rumination 감독: 김태운 배역: 20대 중반의 집착 성향이 강한 남자 촬영기간: 11월 16-17일, 2회차 출연료: 2회차 총 12만 원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태운 전화번호: 이메일: kimtaeun198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31

안녕하세요, 목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워크샵 단편영화 < Rumination > ( 가제 ) 연출 김태운입니다. 

 

단편영화 < Rumination > ( 가제 ) 에서 20대 중반의 남자 배우 1명을 모집합니다. 

 

[ 작품 개요 ]

제목 : < Rumination > ( 가제 )

장르 : 스릴러

러닝 타임 : 5-7분

 

[ 촬영 일정 ]

날짜 : 11월 16일 (토), 11월 17일 (일) / 총 2회차

위치 : 대전광역시  도안동

* 정확한 촬영 일정과 위치는 지원자에 한하여 추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 라인 ]

구(20대 중반/남)는 욱하는 성격과 심한 욕설을 쓰는 성격 때문에 재희(20대 중반/여자)에게 고백했다 차였지만 받아들이지 못하고 계속해서 재희를 스토킹을 한다. 

 

[ 기획 의도 ]

불쾌함과 압박감 등 피해자가 스토킹으로 인해 느끼는 고통

 

 

[ 모집 배역 ]

구 ( 20대 중반 / 남 )

: 사소한 일에도 갑자기 욱하고 심하게 욕을 남발하는 성격의 인물이다. 이런 이유로 좋아하는 사람인 재희에게 고백했다 차였지만 매일 재희 집앞에 선물을 두고 몰래 따라다니는 등 집착을 한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상황을 해석하고, 상대방의 의사는 무시한 채 본인이 원하는 대로 망상을 하는 자기중심적이고 약간의 경계성 인격장애를 가진 인물이다. 

 

[ 페이 ]

2회차 총 12-15만 원 / 협의

* 식사 제공, 촬영 계획이 확실하게 정해진 후 촬영 시간에 따라 협의할 예정입니다

 

[ 지원 방법 ]

이메일 : kimtaeun1986@gmail.com

제목 : <Rumination> 지원합니다 / 성함 / 나이 / 현재 거주지 

위 이메일로 양식에 맞추어 제목 작성 후 프로필 혹은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Rumination>은 남자 주인공 구 혼자만 화면에 등장하는 작품입니다.

재희를 스토킹하고 혼자만의 망상에 빠지는 음침한 표정과 갑자기 욱해서 욕을 내뱉는 성격을 연기해야 하기 때문에 섬세한 감정 표현과 목소리 연기를 보여 줄 수 있는 분이 지원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시나리오를 읽어 보시면 알 수 있 듯 바늘과 실로 꿰맨 입 분장이 들어간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학생 독립 영화이기에 제작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페이가 높지 않고 현장도 서툴 수 있어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족한 만큼 함께 채워나가며 노력하는 스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