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작 초단편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20대 중후반 여자친구 역할 배우 모집합니다!

2023021 2024.10.06 18:53:57 제작: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방송영화제작과 작품제목: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감독: 정서경 배역: 20대 중후반 여자친구 촬영기간: 10월 말 1-2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강은빈 전화번호: 010-2658-9136 이메일: ebk100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0-09

용인예술과학대학교 방송영화제작과 학생작품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에서 20대 중후반 여자친구(주연) 역할을 맡아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명>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

 

<장르>
로맨스 코미디

 

<로그라인>
오늘도 사소한 일로 대판 싸우는 커플, 누가 잘못된 것일까?
애초에 싸울만한 이유였었나? 그럼에도 사랑하며 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

 

<러닝타임>
10분 내외

 

<줄거리>
3년 연애, 1년째 동거중인 한 커플.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퇴근을 기다리고 있고, 곧 남자친구가 집으로 들어온다. 들어오자마자 침대로 누워버리는 남자친구.
깔끔한 성격의 여자친구는 남자친구가 이해되지 않고, 남자친구도 여자친구가 자신을 배려해주지 않는다는 생각에 둘의 다툼이 시작된다.
사소한 일로 시작된 싸움에 점점 언성이 높아지던 찰나 남자친구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크게 들린다.
여자친구는 밥을 해줄테니 씻고 오라고 말하고, 남자친구는 투덜대면서도 빨리 씻으러 들어간다.
그러던 중 남자친구의 행동이 뚝 멈추고 노트북 화면에 방금까지 싸우던 커플의 모습이 보인다.
새로운 배경이 보이며 영화를 보던 여자는 영화 내용에 투덜거린다.
그리고 여자의 집에 남자가 들어오고 방금 나온 영화 주인공처럼 침대에 누워버린다.
화가 난 여자는 영화 속 커플의 모습과 자신의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음을 인지하지 못하고 남자친구에게 화를 내기 시작한다.

 

<모집 배역>
도희 (여, 26세)
- 자신만의 기준이 있는 깔끔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밥 먹고 바로 설거지, 빨래는 제때 세탁하기, 외출복 입고 침대에 눕지 않기 등)
- 조곤조곤하고 차분하지만 남자친구 앞에서는 한 없이 유치해진다.
- 윤혁과 3년 연애 후 1년 째 동거중이다.

 

<촬영 장소>
용인 / 서울 내에서 촬영예정

 

<모집기간 및 추후 일정>
10/9 (수)  모집 마감
10/11~12 (금~토) 개별 연락
14일주 안으로 오디션(미팅) 예정 

 

<촬영 일정>
10월 말 / 1~2회차 예상

 

<페이>
미지급 / 식사 및 교통비 지급

 

<지원 방법>
10/9 수요일까지 메일로 프로필 첨부하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제목 형식 : [내사노사_도희_성함]
필수 양식 : 이름 / 전화번호 / 프로필 (포트폴리오 혹은 자유연기 영상/링크)

 

자세한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상자에 한하여 추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