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 <열려라 참깨!>에 출연하실 배우 모집합니다

2024.08.28 13:56:23 제작: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작품제목: <열려라 참깨!> 감독: 심수빈 배역: 30-40대 부부(주인공의 엄마/아빠) 촬영기간: 9월 28일 (1회차) 출연료: 각 5만원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cdthlbj17@kookmin.ac.kr 모집 마감일: 2024-08-30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단편) <열려라 참깨!>에서 단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화 정보] 

 * 로그라인:  

누군가 꿈을 물어본다면, 참깨는 쉽게 대답할 수가 없다. 꿈이란 것은 대체 무엇일까? 주변의 조언에 따라 ‘취업’만 한다면 꿈이라는 것을 찾을 수도 있을 것만 같은데.. 그것마저도 쉽지가 않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성실은 참깨에게 자신이 다녔던 취업학원을 추천해주고 참깨는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학원을 다녀보자 마음먹는데…  

 

* 기획의도:  

 어쩌면 방황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사실은 삶을 찾아가는 지표가 아니었을까? 우리는 늘 목적을 향해 달려가지만 이 길이 맞는지 그리고 결과가 괜찮을지 걱정하고는 한다. 하지만 어떤 목적지이든 내가 행복한 이야기로 매듭짓는게 중요한 거라고 생각한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 그게 조금은 특별한 여정이 되더라도 우리 모두 내가 원하는 그리고 내가 행복한 길을 갈 수 있길 바란다. 

 

[배역 정보]

* 참깨 엄마 (30~40대): 직업 - 판사 

* 참깨 아빠 (30~40대): 직업 - 의사

엄마, 아빠 모두 흔히 말하는 '사'자 직업을 가지고 있다. 이런 엘리트 자신들 밑에서 자란 참깨의 미래에 엄마, 아빠는 관심이 많다. 자신들의 직업을 강요하고 참깨가 따라오는 것까지 바라지는 않지만, 자신들처럼 의젓한 직업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그래서 참깨가 어렸을 때부터 계속 참깨가 가지는 꿈에 대해 알고 싶고 먼 훗날 참깨가 가지는 직업에 대해 기대가 크다. 

 

 

[촬영 정보] 

* 촬영 일자 : 9월 28일 (1회차) 약 2시간 예정

* 촬영 장소 : 서울 일대 

* 출연료 : 각 인물 별, 5만원 예정

 

+) 단역이므로, 장면 하나 정도만 촬영할 예정이라 본 촬영날엔 2시간정도 촬영 예정입니다. 

또한, 소품 이미지로 가족사진이 필요하기 때문에 촬영 전에 소품 사진 촬영도 있을 예정입니다. 

이점까지 괜찮으시다면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디션 일정] 

* 8월 31일(토)~9월 1일(일) 연기영상으로 대체 

* 금요일 중 개별 합격자에 한해 연기영상 안내 연락 드릴 예정이며, 이번주 주말 중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시나리오 속 등장하는 씬만 발췌하여 따로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추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cdthlbj17@kookmin.ac.kr 

- 지원 양식: [필메 / 배역이름(엄마 or 아빠) / 성함 / 나이] 를 제목으로 작성하신 후, 

프로필과 연기 영상, 연락처 등이 표시된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세요!  

이 외의 참고할 수 있을 만한 자료들이 있다면 같이 보내주세요 :) 

 

** 결과 및 자세한 오디션 안내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재미있고 즐거운 촬영 환경 속에서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