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완벽한 종말을 위한 네 가지 단계>에 출연하실 50대 남성을 모집합니다.

고장신고 2024.08.03 15:55:07 제작: 키위크루 작품제목: 완벽한 종말을 위한 네 가지 단계 감독: 이은서 배역: 50대 남성 경비원 촬영기간: 8월 18일 예정 출연료: 3~5만 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팀 장정연 전화번호: 010-2353-8317 이메일: reallyjongmal@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8-07

안녕하세요, 대학생 영상연합동아리 🥝KIWI CREW🥝에서 제작 중인 단편 영화 <완벽한 종말을 위한 네 가지 단계 (가제)>에서 경비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 로그라인
   2024년 8월 31일, 다래의 지구가 완벽한 종말의 조건을 갖춘다.

 

 

📌 시놉시스
   집에서 종말(죽음)을 준비하던 다래는 종말의 완벽한 조건을 확인하고 있다. 초인종 소리에 인터폰을 보니 집 주인이 집을 보여달라며 손님을 데려 왔다. 
   오지랖 넓은 집 주인과 단정한 방문객은 다래의 집을 여기저기 살펴보며 다래의 살림에 신경을 쓴다. 다래가 벽에 붙여둔 지구 종말 주문을 구경하는 여진, 주문을 외우는 여진, 다래가 말리지만 주문은 통한다.
   놀란 다래, 집 주인 아줌마는 놀라서 문제는 없다며 황급히 말을 돌린다. 둘을 내쫓는 다래. 혼자가 된다. 숨을 후 돌리는 다래, 첫 번째 단계가 완성되었다. 다음 단계를 위해 길을 나선 다래, 이어 다음 단계를 시행하면 할 수록 다래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자신이 정말 죽고 싶었는지 본인에게 되묻게 된다.

 

 

📌 기획의도
   혼자인 것만 같은 외로움에 빠진 다래는 종말을 시도한다. 그러나 종말을 시도하는 과정 내내 다래는 세상에, 사람들에 의해 종말할 수 없게 된다. 혼자이고 싶은 하루에도 인생은 결코 혼자일 수 없다. 그리고 결국 함께하며 살아낼 용기와 위로 그리고 힘을 얻는 다는 것. 혼자이고 싶어도 혼자이게 냅두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이를 까먹지 말 것. 우리는 연결되어 있다.

 

 

📌 배역 소개

■ 경비원

50대 남성, 목소리가 크고 넉살이 좋음. 오지랖 많은 집 주인 아줌마가 귀찮지만 잘 챙겨준다. 

 

 

📌 촬영 개요
촬영 일시: 8/18일 (1~2시간 예정)

촬영 지역: 서울 예정

 


📌 출연료
- 3~5만 원 내외 협의

 

 

📌 지원방법

- 위 기재된 메일로 배우 프로필과 자유연기영상 ❗️필수 제출❗️
· 메일 제목 : 경비원 역 _이름_ 전화번호

 

 

📌 안내사항
- 8/8(목)에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합격자는 추후 전달 드릴 지정 대본을 토대로 연기 영상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다시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모든 지원자 분들께 연락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키위크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kiwicrew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