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단편영화 <사랑하게 될 거야!>를 함께 만들어가실 배우 두 분을 구인합니다.

다현이다현 2024.07.31 21:15:43 제작: 국민대학교 영화 전공 작품제목: 사랑하게 될 거야! 감독: 김유빈 배역: 대학생 남녀 각 1명씩 촬영기간: 10월 12일, 13일 2회차 (서아 배우님과는 1회차 추가 촬영 진행할 예정입니다) 출연료: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이다현 전화번호: 010-4099-0450 이메일: sarangge0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8-12

 국민대학교 단편 영화 <사랑하게 될 거야!> 에서 올가을, 함께 작품을 만들어가실  배우 두 분을 구인합니다! 

 

🌿 로그 라인: 인생에서 사랑하는 게 없고, 삶을 따분해하던 주인공이 우연히 쪽지를 발견한 뒤 그 쪽지로 인해 많은 것들을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 기획 의도: 인생에서 사랑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 우리가 지금까지 살아갈 수 있었던 건 아침 햇살을 사랑하고, 초가을의 바람을 사랑하고, 일과를 마친 뒤 침대에 눕는 걸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러니 잠시 휴대전화를 내려놓고, 주변을 둘러보며 사랑하는 걸 찾아보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위 이야기를 쓰게 되었다. 

 

🌿 장르: 드라마, 성장

 

🌿 배역:

 

김서아(21, 여) : 대학생이 된 이후 무언가 큰 목표가 사라져서 인생에서 행복을 못 느끼는 인물. 본인이 잘하는 것도, 좋아하는 것도, 재밌는 것도 잘 모른다. 그러다 우연히 쪽지를 발견하게 되고, 좋아하는 걸 찾아가면서 행복이라는 감정을 알아가게 된다.

 

-청순하면서 단정한 느낌
-혼잣말을 하는 장면이 많이 있음
-수수하면서도 어딘가 엉뚱한 이미지

 

김영현(22, 남) : 예전에 우울증이 찾아와서 삶을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던 인물. 그러나 좋아하는 걸 찾아가면서 결국엔 우울증을 극복하고 어떤 마음으로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우연히 서아를 마주치고, 그녀에게 도움이 되어주고 싶어서 쪽지를 쓰게 되었다.

 

-순수하면서도 단단해 보이는 이미지
-목소리에 확신이 있고, 다정한 느낌
-훈훈한 이미지

 

🌿촬영 장소: 미정이지만, 서울 내에서 촬영될 예정입니다. 

 

🌿 촬영 일자: 10월 12일, 13일 2회차
(서아 배우님과는 일정 논의 후 1회차 추가 촬영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 모집 일정:  ~8월 11일 일요일 자정까지

 

🌿 오디션은 8월 12일부터 24일 사이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위 기간 중 가능하신 일정으로 자유롭게 조정 가능하니 부담없이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 양식: 

 

[사랑하게 될 거야! / 이름 / 배역 명] 제목과 함께 아래 이메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rangge020@gmail.com

 

학생 영화인지라 페이 지급이 어려운 점 죄송합니다.  하지만 왕복 교통비와 맛있고, 든든한 식사로 보답을 드리려 합니다. 더불어 열정 넘치는 현장에서 소중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저희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