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단편영화 남자 배우 모집! 대학생 역할

Moviegoer06 2024.07.30 20:32:12 제작: 학생 단편영화 (영화과 지망생 고3) 작품제목: 간지러움 감독: 이바다 배역: 20대 대학생 선배와 후배 촬영기간: 8월 9일 금요일 출연료: 선배는 1만 5천원, 후배는 2만원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바다 (감독) 전화번호: 010-5969-4349 이메일: riverstadt@hot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8-02

(안녕하세요! 어제도 올렸는데 수정하려다가 실수로 삭제해서 다시 올립니다...)

 

*아래 글을 모두 읽고 이해하신 분들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카메라도 크루도 없는 말 그대로 독립 영화인 <간지러움>의 후배와 선배를 연기할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저는 감독 이바다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으로, 대학에 가기 전에 단편영화를 한 개라도 만들고 싶어서 <간지러움>의 시나리오를 썼습니다.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전혀 큰 프로덕션도 아닐 거라서 경험을 쌓고자 하는 배우분들이 편하게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전문적인 촬영현장이 절대 아닐 것입니다. 카메라도 없어서 핸드폰으로 찍을 것이고, 아마 저와 조감독 한 명만 있을 건데 조감독도 불확실합니다. 굉장히 작은 크루죠. 하지만 저는 열심히 찍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 초보자 감독의 작은 단편영화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도 있으리라 믿습니다. 돈도 많이 못 주고 완전 엉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지만 모든 게 다 배우는 과정이니까요... 이 글을 읽고서도 관심이 있으신 배우분들은 이메일로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번호로 문자나 전화  X)

 

작품소개
약 15페이지 정도의 시나리오. 15~20분이 될 것 같습니다. 정상적인 이야기는 아닙니다. 카프카 소설 같은 이야기입니다. 제 글이 카프카 수준이라는 건 절대 아닙니다!

요약해서 말하자면...

장소는 어느 하수구 터널 아래다. 사회부적응이 심한 후배가 부끄럽거나 수치스럽거나 무서울 때마다 몸이 간지러운데 겨우 그걸 참으면서 선배와 얘기를 하다가 결국 못 참고 마구 긁어서 선배를 놀라게 하는 이야기. 선배가 (시나리오에는 나오는) 어떤 이유로 후배에게 노래를 하라고 강요하고, 결국 하기 싫은데 노래를 부르게 되는 후배. 선배의 리액션에 이제는 더 이상 못 참고 몸을 마구 긁는다. 놀란 선배는 얼른 떠나고, 이미 정신이 나가버린 후배는 상의를 벗고 간지러움을 없애기 위해 터널 밖 계곡에 입수한다.

 

배역
후배-굉장히 소심하고 자신감이 없다. 사회부적응이 심하다. 선배의 공격과 질문과 재촉 끝에 방어막이 무너지고, 결국 하기 싫은 창피한 짓을 하게 된다(노래). 스트레스를 받으면, 혹은 창피하면 몸이 간지럽다.
선배-후배와는 달리 자신감이... 유난히 넘치는 건 아니지만 정상적인 일반인이다. 쿨하다. 그러나 후배 같은 사람에게는 무서운 사람이다. 담배를 피운다. 그냥 "선배" 같은 사람이다.

 

촬영일시
8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쯤부터 오후 7시쯤까지입니다.

(촬영 전 줌 미팅/리딩은 8월 4일 일요일에 할 예정입니다.)

 

촬영장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의 어느 하수구 터널 아래. 로케이션 이동이 없습니다. (양평역에서 만나 그곳까지 걸어가면 됩니다. 10분 거리?)

 

주의사항

*대사가 많기 때문에 충분히 외운 상태로 촬영할 수 있길 바랍니다*

*장화를 제공해 드립니다. 장화를 신고 그 위에 긴바지를 입으면 바지만 좀 젖고 양말은 안 젖을 겁니다*

*밥은 편의점 샌드위치 정도로 처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선배-담배를 피워야 하고, 담배를 가져와야 합니다. 바지가 좀 젖을 거라 한 벌 더 챙겨야 합니다.
후배-담배를 피워야 합니다. 바지가 좀 젖을 거라 한 벌 더 챙겨야 합니다. 후배는 안타깝게도 얕은 계곡물에 입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양말도 추가로 챙기는 게 좋을 것입니다. 영화에 등장하는 후배의 상의는 감독이 제공해 주며, 후배는 마지막에 상의탈의를 해야 합니다. 후배의 감정은 꽤 격해지며, 그 격한 감정 속에서 노래까지 해야 합니다. 표정이나 몸짓이 일그러지고 마구 몸을 긁는 장면도 있습니다. 어려운 연기일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이메일로 보통의 경우처럼 자기소개, 연기 영상, 포트폴리오 등등을 보내면 됩니다. 어떤 역할을 원하시는지도 꼭 언급해 주세요! 둘 다 가능하면 둘 다 지원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