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단편영화 [가시]와 함께 하실 배우님을 구합니다.

Reboot2024 2024.07.27 17:38:26 제작: Re:boot 작품제목: 가시 감독: 이유찬 배역: 30대 초반 남자 직장동료, 20대 중반 여자 직장 동료 촬영기간: 8/10 총 1회차 (변동 가능성 o) 출연료: 0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이유찬 전화번호: 010-3156-6358 이메일: Reboot@youthnaroo.or.kr 모집 마감일: 2024-07-30

안녕하세요! 청소년 영화제작팀 Re:boot에서  단편영화 <가시>에 함께하실 조연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작품소개]

제목 : 가시

러닝타임 : 15분

로그라인:
아름다운 외모의 직장인 채연은 어느 날 정체 모를 남자로부터  편지를 받기 시작하고, 편지는 광기와 집착으로 바뀌어 점점 더 극심한 공포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채연은 자신을 지키기위해 고군분투한다.

기획의도 : 
아름다움은 모두가 선망하고 누구나 가지길 바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아름다움을 지켜내기 위해서는 결국 무기가 필요합니다. 무기 없이 단순히 아름답기만 하다면, 결국 그것을 탐하는 이들에게 꺾이고 말 것입니다. 이 영화는 주인공을 아름답지만 자신을 지킬 가시가 없어 꺾여가는 장미꽃과 대조적으로 표현해 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장미의 대표적인 꽃말은 아름다움과 낭만적인 사랑입니다. 이 영화에서 주인공을 괴롭히는 스토커는 자신이 낭만적인 사랑을 하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범죄입니다. 스토커는 자신의 낭만적인 사랑을 이해받지 못한다고 느끼며 점점 주인공에게 집착하고, 결국 그녀의 아름다움을 빼앗아 갑니다. 이 과정에서 영화는 사랑과 집착의 경계를 탐구하고자 합니다.

 

[모집 배역]

-  남자 직장 동료 

주인공과 같은 직장의 평범한 회사원으로 주인공에게 호의를 베푼다. (웃을때 보조개가 있고, 선한 인상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여자 직장 동료

마찬가지로 주인공과 같은 직장의 평범한 회사원이다. 거절을 하지 못하는 호구 같은 성격의 주인공을 이용해 후배임에도 자신의 일을 떠맡긴다. (앞뒤가 다른 능청스러우면서 기가 쎄보이시는 분이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촬영일정]
2024.8.9 총 1회차 (변동가능성 o)

 

[페이]

학생 촬영이라 교통비, 식비 제외 무페이로 섭외 진행하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촬영 장소]

서울권

 

[지원방식]
지원 메일: reboot@youthnaroo.or.kr
지원 양식: 가시_지원 배역 이름_ 성함
메일 내용: 배우 프로필 or 최근 사진, 독백 연기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자기소개 영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페이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쌓는다고 생각해주시고,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음 연기를 해보시는 분도 전혀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연락처로 부탁드리며,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