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TV에서 여성 주연 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쿳티 2024.07.15 01:28:14 제작: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TV 작품제목: 비상! - 그 문을 열지 마세요 감독: KUTV 배역: 20대 여성 유튜버 촬영기간: 7월 28일 1회차 출연료: 7만원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KUTV 안서연 전화번호: 010-9219-6203 이메일: kusy24@korea.ac.kr 모집 마감일: 2024-07-19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TV에서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제목 : [비상! - 그 문을 열지 마세요]

장르 : 코믹 추리극

회차 및 분량 : 1회차, 약 13분 예정

작품 설명 : 짜장면 배달부 '진태'는 자주 배달을 가는 스타상가에서 근무하는 경비원 아저씨가 유독 비상구에 집착을 하는 것을 수상하게 여기고, 여러 정보를 토대로 도주한 연쇄살인범이라고 의심하며 친구이자 인터넷 방송인인 '솔'과 함께 추리를 시작한다. 그러나 사건은 갈수록 미궁으로 빠지는데...

(중략)

비상구를 조사하던 중 두고 간 솔이의 카메라에 영상이 녹화되며 비밀이 드러난다. 

사실 경비원은 비상구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한 아들을 그리워하고 있었으며, 진솔한 대화 끝에 오해는 풀리고 두 사람은 경비원을 이해하게 된다. 

기획 의도 : 어리숙하지만 순수한 모습으로 사건을 해결하려는 두 주인공의 케미 속 숨겨진 반전을 통해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가족이란 어떤 의미인가를 깨닫게 하는 작품. 가족이라는 단어가 줄 수 있는 무거움을 작품 특유의 밝고 코믹한 연출로 가볍고 재미있게 전한다. 

 

모집인원 : 20대 여성 / 유튜버 '은솔' 

- 은하동에 살고 있는 유튜버이자 인터넷 BJ. '진태'의 오랜 동네 친구이다. 밝고 활발한 성격이며, 왈가닥같은 면도 있다. 허당미와 백치미가 있고, 꽤 엉뚱하다. 다른 직업은 따로 없고, 곧 인터넷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대박을 칠 거라며 몇 개월 째 몰두 중이지만 시청자 수는 아직도 그닥이다. 어느날 대박 사건이라며 다급히 찾아온 '진태'의 말을 듣고, '이건 백만 조회수 각'이라며 함께 사건에 뛰어드는 인물. 

 

촬영 장소 및 일자 : 고려대학교, 그외 서울 촬영지 / 7월 28일 일요일 

페이 : 7만원, 일정 중간에 식사 제공 

 

지원 방법 :  7월 19일 23:59까지 이메일로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등 확인 가능한 자료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는 위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부탁드립니다. 

 

촬영된 영상은 고려대학교 교육방송국 KU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