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겨울눈>에 출연하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김훈구 2024.07.08 16:11:17 제작: 개인 작품제목: 겨울눈 감독: 김종훈 배역: 20대 후반 남성, 20대 후반 여성, 40대 후반 남성, 10대 초반 남성, 5~6세 남성 촬영기간: 7월 22일~8월 9일 출연료: 모집인원: 5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종훈 전화번호: 010-9319-3755 이메일: bellh9999@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12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겨울눈>에 출연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작품정보>

제목 : 겨울눈

러닝타임 : 25분

로그라인 :

평범한 가정을 꾸린 현수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보고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냈던 과거를 회상한다.

기획의도 :

점차 감소되는 혼인율, 출산율 등 단독가구가 많아지면서 생기는 문제점들이 이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과 함께 했던 추억, 신혼부부의 사랑스러움이나 한 생명이 태어나며 부모가 되어가는 과정을 현수라는 주인공을 통해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과 출산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영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집인원>

현수(남/20대 후반)

외모 : 단정하며 깔끔하고 호감형 외모

성격 : 말 수가 적고 무뚝뚝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주는 세심함과 섬세함

배경 : 현수는 시은과 결혼하여 어린 아들 우빈을 가지며 평범한 가정의 가장이다. 어린 시절 현수는 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가고 일상을 공유했던 추억을 되새긴다. 현수는 아버지의 바람대로 평범한 가정을 이루고 아버지를 회상한다.

 

시은(여/20대 후반)

외모 : 키가 작고 귀여운 외모

성격 : 애교가 많고 털털하며 사랑스러운 성격

배경 : 시은은 고등학생 때부터 현수를 좋아해왔으며 졸업식 날에 현수와 졸업사진을 기념으로 남긴다. 시은은 이후 학업을 위해 외국으로 유학을 떠났고 몇년 후, 현수의 소식에 급하게 한국으로 돌아온다. 다시 현수를 재회한 시은은 이전보다는 자신의 마음을 현수에게 더 보여준다.

 

현수의 아버지(남/40대 후반)

외모 : 깔끔하고 인자한 외모

성격 : 현수를 늘 생각해주고 다정한 성격

배경 : 현수를 홀로 키우며 현수의 아침밥을 매일 차려주고, 현수의 사춘기 때 또한 현수의 아버지는 묵묵하게 현수를 챙겨주었다. 이후 현수에게 많은 말들을 전해주고 현수가 평범한 가정을 이루고 행복하게 살게 되는 큰 원동력이 되어준다.

 

어린 현수(남/11세)

외모 : 똘똘한 느낌의 초등학생

성격 : 어린 나이답지 않은 단호함과 똘똘함

 

우빈(남/5세)

외모 : 귀여운 유치원생

 

<촬영일정>

2024.07.22~2024.08.09(변동가능)

총 9회차

 

<촬영장소>

서울, 대전

 

<페이>

추후 협의

촬영 시간이 회차마다 편차가 많습니다

 

<지원방법>

지원 양식 : 겨울눈_지원 배역 이름_성함

지원 내용 : 프로필 , 본인 사진, 연기 영상(필수X)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