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영화 <흙으로>에서 20대 초반 여성 2명, 남성 1명 구인합니다.

아머 2024.06.30 19:50:22 제작: 아케이드 비디오 스튜디오 작품제목: 흙으로 감독: 서형우 배역: 21살 동갑내기 소녀 2명, 21살 소년 1명. 촬영기간: 9월 14-30일 사이 4회차 출연료: 차후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채연 전화번호: 010-9553-7093 이메일: arcadestudio2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05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작하게 될 단편 영화 <흙으로>(가제)에서 여자 배우 2명, 남자 배우1명 구인하고 있습니다. 

 

작품소개
 - 제목 : 흙으로(가제)
- 장르 : 드라마
- 러닝타임 : 15분~20분

 

로그라인
유리가 도서관에서 친구 우정이 추천해준 책을 펼치자, 쪽지 하나가 떨어진다. 그때 한 남성이 유리 옆을 스쳐간다. 단단히 착각한 유리는 혼자만의 로맨스에 빠지게 되는데.

 

주제(기획 의도)
하고 싶은 이야기가 목 언저리까지 차올라도 때론 간접적으로 정서를 표현하는 게 더 명료한 표현 방식이 될 수 있다. 시골 소녀 우정과 도시 소녀 유리는 책 속 쪽지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사랑 보다 깊은 우정을 꽃피운다. 

 

모집 배역
 * 우정(여성, 21세, 대학생)
- 성격 : 내성적임. 조용하고 신중함. 친해지면 활발한 면도 있음. 
- 비건으로서 환경 이슈에 관심이 많지만, 이를 밖으로 드러내지는 않음. 시골 할머니의 영향을 받아 농사를 짓고 곤충 채집이 취미임. 혼자서 더위를 느끼지 않는 몽환적 인물. 
 - 미형의 중성적인 매력의 마른 체형. 키는 150 후반대에서 160 초반. (필수 아님)

 

* 유리(여성, 21세, 대학생)
- 성격: 외향적임. 적극적이고 궁금증이 많은 성격. 때론 고집스럽기도 함. 
- 우정보다 상대적으로 남의 문제에 관심이 없음. 윤리적이고 고리타분한 것에 관심을 두지 않고 사는대로 살지만 내면은 따스하다.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다. 취미는 필름 카메라 찍기. 
 - 꾸미는 걸 좋아하는 마른 체형의 여성. 키는 160대. (필수 아님) / 스쿠터, 자전거, 킥보드 셋 중 하나 탈 줄 알아야 함. 

 

* 민성(남성, 21세, 대학생)
- 성격: 능청스럽고, 장난끼가 많음. 믿음직스러우며 의지할 만한 인물. 
- 우정과 유리를 매개하는 인물. 줏대가 다소 없으며 어느 한 쪽의 태도를 명확히 취하지 않는 방황하는 현대인. 
- 운동하는 걸 좋아하는 호리호리한 체형. 키 180cm 이상. 

 

촬영 정보
- 촬영 일자 : 9월 중순에서 말 예정(4회차)
- 출연료: 합의

 

지원방법
- 제출 서류: 3개월 이내 촬영된 사진 or 인스타 아이디, 작품 출연 영상과 자기소개 영상.
- 메일 제목 [흙으로] 지망하는 배역_이름_나이
- 이메일: arcadestudio24@gmail.com
- 기간: 7/1-5일 23시 59분. 
-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2차 미팅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