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가제-아는 것이 힘이다>에 출연할 20대 여성, 2-30대 남성, 40대 여성 모집합니다.

복숭아에이드 2024.05.29 15:30:06 제작: 명지대학교 작품제목: 아는 것이 힘이다 감독: 김나연 배역: 10대 당찬 학생 , 20대 중반에서 30대 사장님, 40대 엄마 역할 촬영기간: 5월 31일-6월 3일 사이 2,3회차 출연료: 교통비 지원해드립니다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최보경 전화번호: 010-2499-4608 이메일: qhrud249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31

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디지털미디어학과 영상 학회 휘연입니다.

서대문구 영화제에 같이 해주실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가제: 아는 것이 힘이다 

한부모 가정인 성문이. 늘 혼자 자신의 뒷바라지 해주시는 엄마를 보고 꼭 공부해서 성공해야겠다는 생각 뿐이였지만, 그러기엔 턱없이 부족한 학원비… 작년부터 남들이 하는 유튜브를 따라 하지만 아직 구독자 수는 130명,, 유튜브로 수익 벌 꿈은 아직 저 멀리에,, 더이상 엄마에게 이렇게 짐이 될 순 없기에 당차게 알바로 학원비도 벌면서 유튜브 콘텐츠까지 써먹을 일석이조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성문! 알바를 수 없이 지원했음에도 청소년이라 연락조차 오지 않았지만 유일한 한 곳에서 연락이 왔다 그곳은 바로 편의점! 오히려 다른 곳보다 혼자 일하니 일만 익히면 쉬울줄 알았다.. 하지만 그것은 나의 큰 착각이였는데 .. 면접보는 날 사장님은 좋은 인상에 삼촌같은 느낌으로 처음부터 좋은 기운이 들어 유튜브도 찍었다! 하지만,, 어느샌가 알아버린 친근한 사장님 뒤에 숨겨져있는 실체.. 근로계약서 미작성과 최저임금 미지급, 임금체불까지,, 성문이는 도대체 이런 것들을 알바 시작하고부터 언제 알고 깨우쳤을지.. 성문이는 자신의 권리를 언제쯤 지키게 될까!?




<등장인물> 

이성문: 매사에 긍정적이고 심성이 착한 편, 힘든 걸 잘 티내지 않고 당찬 이미지

엄마: 성문이를 자랑스러워 하며 얼마전에 남편이 떠나 조금은 우울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

사장님: 삼촌이라는 가면을 씌우고 가스라이팅을 하며 괘씸한 모습을 가짐


<촬영 장소>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근처


출연료는 교통비로 만 원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