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영상 과제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남, 여 배우 2명을 모집합니다.

동2동2 2024.05.20 13:43:09 제작: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작품제목: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감독: 이환희 배역: 26세 설정의 남자(성민) 1명, 25세 설정의 여자(보연) 1명 촬영기간: 5월 27일(월) 1회차 출연료: 성민 역 3/보연 역 2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임동준 전화번호: 010-4334-2905 이메일: lhh04011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22

안녕하세요,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만남이 성사되었습니다’ 제작팀입니다.

단편 영화에 출연하실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장르]
단편 영화

 

[시놉시스]

이젠 누군가와 사랑해 봐야 할 때라는 일념 하나로 데이팅 어플을 설치하는 모태솔로 성민. 어설프게 셀카를 찍고 데이팅 어플에 업로드 한 성민은, 보연과의 만남이 성사되어 데이트에 나서게 된다. 잦지 않았던 여성과의 만남에, 성민은 보연과의 만남에서 뚝딱거리고 매력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 보연은 그런 성민을 몰아세운다.

 

[모집 배역]
최성민 - 26살 남자 주인공. INTP. 남중 남고 공대 졸업. 모태솔로로 여자 경험이 없음. 데이트 상대를 만날 때는 항상 온 몸에 긴장을 풀지 않고, 항상 좋은 사람처럼 보이려고 노력한다.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고,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김현철의 ‘왜 그래’. 강원도에서 외동 아들로 태어나 사랑받고 자랐지만, 부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 소심한 성격으로 학창 시절 여자 뿐 아니라 남자인 친구도 두고 살지 않았다. 결여된 사회성으로 대학교 역시 은둔형 외톨이처럼 졸업했고, 이제는 연애를 경험해 볼 때라는 생각으로 데이팅 어플을 설치한다. 하지만 자신은 연애를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다.

 

장보연 - 성민의 데이트 상대. ISTJ 25살의 젊은 나이이지만, 고등학교에서 졸업하자마자 시계 회사의 회계 담당 부서에서 일하게 됐다. 학창 시절엔 공부하느라, 성인이 되어서는 만날 기회가 없다는 이유로, 데이팅 어플에서 남자 데이트 상대를 자주 만났다. 에이미 와인하우스와 엘라 피츠제럴드의 노래를 좋아한다. 데이팅 어플을 사용한 지는 1년 째. 학교에서 만난 친구들과의 연락도 뜸해진 지금, 더이상 남자 만날 구석이 없다고 판단한 보연은 데이팅 어플에서 결혼을 전제로 연애할 사람을 찾는다.

 

[촬영 일정]
* 일시 : 5월 27일(월) 1회차 (시간은 추후 공지 예정)
* 장소 : 서울 동작구 일대 (남성역 주변 스튜디오 + 숭실대 집 로케)

 

[페이]
성민 역 - 3, 보연 역 - 2

오디션 없이 100% 서류로 선발합니다.

본인의 이름과 나이, 연락처와 함께 배우 분의 프로필, 출연하셨던 영상 등을 위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 만남성사_배역명_이름)

 

[모집 기간]
2024년 5월 22일까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선발되신 분께는 개별 연락드리며, 영상 완성 후 해당 파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과제 작품이고, 조그마한 촬영이니 함께 경험 쌓아가실 분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