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사랑을 찾아서' 배우 추가 모집

엘도라동 2024.05.05 01:32:49 제작: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작품제목: '사랑을 찾아서' (가제) 감독: 김송미(총연출) 배역: 20대 여대생, 20-30대 유머스러운 해결사 촬영기간: 5.15/5.19/5.21 3회차 출연료: 총 8만원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민서 전화번호: 010-7122-2503 이메일: kmsunwoo888@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5-06

 

안녕하세요! 저희는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학생입니다.

이번에 제작하게 되는 소중한 단편영화 '사랑을 찾아서'(가제) 에서 배우가 되어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모집 인원>

-20대 여성 1분, 20-30대 남성 1분

 

<인물 소개>

- 성지안: 24세, 대학생, 차분하고, 조용하고, 유한 성격

* 감정연기가 있을 예정이니 가능하신 분 지원 부탁드립니다.

-제이: 나이 불명, 출신 불명, 해결사, MBTI: ENTP 나르시시스트, 유머스럽고, 제멋대로, 약간의 싸가지 없음. 껄렁거리고 만사에 귀찮아 하며 능글맞게 대충대충 넘어가려는 성격이다.

 

<촬영 안내>

-촬영 일자: 5월 15일/5월 19일/5월 21일 3회차 

* 5.7~5.8 중 하루 미팅 및 5.14 대본리딩이 있을 예정입니다. 일정에 참고해주세요!

 

-촬영 장소: 경기대학교 서울캠 및 서울 인근 스튜디오

 

-페이: 3회차 총 8만원

 

<작품 소개>

-작품 이름: ‘사랑을 찾아서’ (가제)

 

-로그라인: ‘꾸겨진 마음 펴드리고 떼인 사랑 받아드립니다’ 어딘가 묘하고 의뭉스러운 해결사들이 파헤치는 사랑의 사건 이야기.

퍼진 소문마저 묘하고, 의뭉스럽기 짝이 없는 무명 해결사 사무소. 복수, 시련, 연애, 사랑, 퇴마, 성불 등 가리는 종류 없이 해결해 준다. 그러다 ‘누군가 따라다니는 기분이 든다’ 라는 사건을 의뢰 받고, 문제를 파헤친다. 너무나도 사랑하던 과거의 흔적을 토대로 범인을 찾아나서는데.

 

-기획의도: ‘인생의 짝이 되는 벗’인 ‘반려’를 사용하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이들의 지극한 사랑을 표현하려 한다. 이 세상 어딘가에 사랑하는 이가 있으면, 그것이 사람이 아닌 동물, 식물, 심지어 화면 속 무언가더라도 사랑한다면 세상은 살 만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을 잃게 된다면 그 마음의 상처는 얼마나 감당하기 어려울까? 힘들고, 지치고, 그립겠지만 사랑을 떠올리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공감하고 위로하고 싶다. 또한 사람과 하는 성애적인 사랑이더라도 그릇된 사랑일 수 있고,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고 조건 없는 애정을 가지게 되는 가족애가 될 수 있음을 표현하고자 한다.

 

 

<지원 방법-메일>

메일 양식 : 나이/성함/지원하고 싶은 역할/프로필+연기영상

\\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 (kmsunwoo888@gmail.com) 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