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2학년 워크샵 단편영화 <해부(가제)> 에서 주연 배우님 모집합니다.

셍니 2024.04.24 02:57:30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제목: 해부 감독: 표세은 배역: 20대 초반 여대생 촬영기간: 5월 11일-12일 출연료: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연출/표세은 전화번호: 010-9121-2703 이메일: pyose270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4-27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2학년 워크샵 단편영화 <해부(가제)> 연출자 표세은입니다.

현재 주연 배우 두 분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모든 메일에 답장하기 어려운 점, 시간 관계상 모든 지원자분과 대면 미팅하기 어렵다는 점 양해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품앗이 게시판!인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렇지만 품앗이인 점에도 불구하고 충분하고 많은 페이를 드리지는 못한다는 점에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인지하고 엄연히 동등한 위치에서, 마땅히 받으셔야 할 복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작품 정보]

-제목: 해부(가제)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여전히 과거에 갇혀 살던 은진이 외면해왔던 ‘그녀’의 소식을 들은 이후, 마침내 자신을 해부하기 시작하면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게되는 성장 이야기.

-기획의도: 난 대체 어떤 사람일까, 하는 고민을 아주 오랫동안 하다 보니 두려움 혹은 과거의 상처로 인해 항상 진정한 마음을 외면하는 사람이었다. 언젠가부터 스스로를 이중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탈을 쓴 채 살아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외면하기 바빠 나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었다. 아마 외면하던 것을 마주하게 된다면 더 간절한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마주할 것 같다. 간절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순간이 자신의 진심을 알게 되는 것이니까. 나는 여전히 이겨내지 못했지만, 과연 이겨낸다면 어떻게 이겨내면 좋을까, 어떤 결말이 나타날까, 하는 나름의 행복한 바람으로 인해 시작하게 된 이야기이다.

러닝타임: 10분-15분 예상

 

[모집 배역]

-김은진: 23세, 여. 조소와 미술해부학을 공부한다. 과거 어느 한 사건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다.

-신예지: 23세, 여. 은진의 학창시절 연인. 은진에게 트라우마를 심어준 당사자이며 현재 실종되어 있는 상태이다.

*두 배역 모두 과거 고등학생 시절의 장면이 있습니다.

*은진 역은 흡연 장면이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정 협의하여 최소 2번 이상 대본 리딩 예정입니다.

*은진 역 2회차 / 예지 역 1회차 예정 (변동 가능성 ㅇ)

[촬영일정 및 장소]

-일정: 5/11-12

-장소: 용인 (용인대학교 및 역북동/김량장동)

*식사 및 교통비 제공 예정

 

 

[지원방식]

-이메일 지원 pyose2703@naver.com

-메일 제목 ex) <해부> / 이름 / 지원 배역 / 필름메이커스

-프로필(이름, 사진, 생년월일, 간단한 거주지, 전화번호), 연기영상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pdf 파일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인 거주 시 우대

-

 

4월 27일 마감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경험과 추억 쌓았으면 좋겠습니다 : )

문의는 기입해둔 위의 전화번호로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