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쓸모 있는 인간> 에서 남/여 배우 네분을 모집합니다 . <마을 주민 역>

허재민 2024.02.10 21:52:56 제작: 대진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제목: 쓸모 있는 인간 감독: 허재민 배역: 30-50대 후반 남/여 마을 주민 역 촬영기간: 2월 17일 1회차 출연료: 5만원 모집인원: 4-5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허재민 전화번호: 010-6435-0124 이메일: husakang03012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2-15

 

대진대 재학생 개인 단편작 <(가제> 쓸모 있는 인간>에서 3-50대 후반 단역 남여배우를 구인합니다.

 

[작품 제목]

쓸모 있는 인간  (가제)

 

[감독]

허재민 (대진대 영화과 재학)

 

[인물 소개]
저령화 마을 순탄리 마을주민들 

 

[로그라인]

고령화 사회의 독거 노인으로 살고 있는 전직 트로트 가수 춘배 가족들에게 버림받아 저령화 마을

순탄리로 오게 되고 순탄리 마을에서  버림받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기획의도]

우리는 고령화 시대에 살고 있다.

지난 2-30 동안 우리 사회에서는 노인 인구의 수가 크게 증가하였다.

현대화로 인한 급격한 사회변동에 따라 노인들의 처지에 관련된 많은 문제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노인들이 소위 "쓸모" 없어졌다는 이유만으로 버림을 받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은 사람이 무엇을 있고 없는지에 대해 많이 생각하고 차별한다.

노인과 청년의 세대 차이로 인해 마찰이 빚어나고 이런 현상의 결과가 뭔지 보여주고 싶었다.

 쓸모 있어야지 살아갈 있는 지금 도대체 쓸모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작품을 통해 현재 사회의 노골적인 부분을 시골 마을에 함축시켜 보여주고 싶었다.

 

[촬영 일정]

2월 17일 총 1회차 예상

 

[페이]

5만원

 

[지원 방법]
1. 메일 제목 [ 마을주민 역 지원 / 성함 / 나이]


2. husakang030124@gmail.com 으로 프로필과 전화번호 등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내에 영상 주소 첨부 가능 / 프로필 내에 연락처 필수 기재)


3. 오디션 없이 진행됩니다.

 

4.  총 4개의 씬에 등장하며 호응하기도 하지만 때론 압박을 하고 있는 주민 역할입니다.

 

5. 경기도 포천 우금리 마을 회관 안에서 진행 될 예정 입니다. 

 

6. 도와주시는, 지원해주시는 배우님들 감사합니다. 좋은 환경에서 촬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