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독립영화학회 크랭크인 <꿈(가제)>의 여성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2024.01.09 16:37:18 제작: 한양대학교 독립영화학회 '크랭크인' 작품제목: 꿈(가제) 감독: 이서현 배역: 20대 중반 여대생 촬영기간: 1월 20일, 1월 21일 (2회차) 출연료: 회차 당 5만원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서현(연출) 전화번호: 010-5323-4978 이메일: biscuit052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1-13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독립영화학회 '크랭크인' 소속 이서현입니다.

단편영화 <꿈(가제)>의 여성 주연 배우 1명을 모집합니다.

 

[러닝타임]

15~20분

 

[장르]

일상/미스터리

 

[로그라인]

꿈을 통해  미래를 바꿔나가던 주인공은 영원히 꿈 속에 갇혀 버린다.

 

[시놉시스]

 작가 지망생 희원은 뭐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것이 없는 일상을 살고 있다. 나가는 공모전마다 번번이 떨어지고, 교수님에게는 졸업작품에 대한 안 좋은 평가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희원은 신기한 꿈을 꾸게 된다. 꿈에서 자신의 일기를 통해 하루 앞의 미래를 알 수 있게 된 것. 꿈 속에서 하루 앞의 일기 내용을 수정하면, 그것이 다음날 현실에 그대로 반영되어 나타난다. 그렇게 희원은 꿈 속 일기를 통해 미래를 마음대로 바꿔나가며, 작가가 되고 싶다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한다.

 마침내 꿈을 이루게 된 그 날, 희원은 꿈 속 일기를 보고 자신의 일상을 송두리째 망가뜨리는 미래를 알게 된다. 충격에 휩싸인 희원은 해당 부분의 일기를 찢어버리고, 아예 새로운 내용을 쓰기 시작한다. 현실에서도 자신이 쓴 내용이 그대로 반영되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거라 믿는다.

 하지만 일기를 새로 쓴 이후로, 현실은 더 이상 꿈을 닮아가지 않는다. 현실을 수습하려 잠에 집착할수록, 현실은 더욱 엉망이 되어 가는데…

[모집배역]

주인공 '희원' 역. 25살 대학생이자 작가 지망생. 예민하고 날카롭고 피곤해보이는 인상으로 생각중입니다. 작품 특성 상 혼자 연기를 하는 부분이 많고, 독백 연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생활 연기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첨부된 사진과 비슷한 이미지의 분이면 좋겠습니다.

콜 전종서.jpg

 

[촬영 일자]

1월 20일, 1월 21일

 

[촬영 장소]

실내 로케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한양대학교

야외 로케 : 장소 미정(실내 로케 근처로 생각중입니다)

 

[페이]

회차 당 5만원 (교통비, 식비 별도 제공)

 

[지원방법]

이메일로 프로필, 연락처, 대략적인 거주지,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결과는 1월 14일까지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