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액트 독립극영화제작 워크샵 <xx>에 함께 하실 20대 초중반 여성 주연 배우 2명 모집합니다.

daseulife 2023.11.01 18:58:21 제작: 미디액트 작품제목: xx 감독: 안다슬 배역: 20대 초반 취준생, 20대 중반 직장인 촬영기간: 11월 셋째 혹은 넷째 주 1회차 촬영 출연료: 8만 원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안다슬 전화번호: 010-3836-1283 이메일: daseulife@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11-05

 

미디액트 독립극영화제작 워크샵 실습작품 <xx>와 함께 할 20대 초중반 여성 주연 배우 두 분을 찾습니다.

 

[작품 소개]

제목: xx

러닝타임: 5분 내외. 

로그라인: 주희(26,여)는 오늘도 노브라로 면접에 가려는 동생 여진(23,여)을 말리는데 실패한다. 

시놉시스: 주희는 오늘도 노브라로 면접에 가려는 동생 여진을 말리는데 실패한다. 그런데 면접을 마치고 돌아온 여진의 표정이 이상하다. 면접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다.  

주제: 사회적 편견에 맞서는 여성과 그를 향한 시선들.

 

[모집 배역] 

주희 (26,여): 3년차 직장인. 페미니스트 동생에게 영향을 받아 치마 대신 바지를 더 자주 입고 화장을 줄이고는 있으나, 시위를 나간다는 등의 적극적인 행동을 실천하고 있지는 않다. 그저 평범하고 무난하게 사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동생을 진심으로 사랑하지만 그가 너무 답답하다. 이제 그만 현실을 살아야 할 텐데, 언제까지 저럴 건가? 

 

여진 (23,여): 페미니스트 취준생. 페미니스트로서 대한민국 취업 프로세스의 모든 것이 마음에 안 든다. 처음에는 이런 나를 뽑아주는 곳에만 가겠다며, 정장 바지에 화장조차 하지 않고 면접을 보러 다녔다. 하지만 현실은 냉담했다. 지속되는 탈락에 어쩔 수 없이 조금씩 현실과 타협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브래지어만큼은 포기할 수 없다. 대체 티도 안 나는 브라를 왜 해야 하는가? 

 

* 여진 역할의 경우, 정장용 흰 와이셔츠에 니플패치 혹은 누브라를 할 예정입니다. 위에 검은 자켓을 입을 것이며 상체 클로즈업은 없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스태프가 여성입니다. 그렇지만 이 부분이 난감하실 수도 있으니, 해당 의상 착용이 가능하신 분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 두 역할 모두 둥글둥글하고 귀여운 인상보다는 날카로운 인상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촬영] 

- 11월 셋째주 ~ 넷째주: 대본 리딩 1회 및 촬영 1회 (은평구 인근)

- 출연비: 8만 원 (교통비, 식사 포함) 

* 워크샵 실습작품이라 예산이 매우 저조하여 출연비가 작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실습작이라고 마냥 가벼운 마음으로 제작하지는 않으며, 제작 후 국내외영화제에도 출품할 계획입니다.

 

[모집 일정] 

-1차 서류모집: 2023.11.1 ~ 2023.11.5 23:59. 

-1차 발표: 2023.11.6 

-2차 오디션: 2023.11.7 10:00 ~ (마포구 인근) *추후 변경 가능

* 대면이 아니라 줌으로 오디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상자분에게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

 

[모집 방법] 

- 이메일로 프로필 PDF 및 포트폴리오 제출 

* 포트폴리오(연기 영상)는 유튜브, 비메오 등 링크! 로 제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파일 및 문서 제목: [xx] 여진(주희)_홍길동_연락처

 

워크샵 실습작품인 만큼 서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함께 작품을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함께 영화를 할 수 있는 동료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은 메일로 문의 바라며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