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두원공과대학교 단편영화 <+15%>에서 20대 남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북극수달 2023.10.04 00:09:46 제작: 두원공과대학교 방송영상과 작품제목: <+15%> 감독: 이현조 배역: 20대 중반 남자 촬영기간: 10월 15일 1회차 출연료: 5만원(교통비포함)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 이현조 전화번호: 010-2351-9345 이메일: dlguswh199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10-08

마감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배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두원공대 방송영상과 단편영화 <+15%>에서 20대 중반 남자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포트폴리오를 위한 단편영화이나 후에 기회가 된다면 공모전에도 참여할 생각입니다.

 

[작품 소개]

 

■ 장르

드라마

 

■ 러닝타임

5분 내외

 

주제

혼전 동거 남녀의 사랑과 갈등

 

로그라인

동거하는 사회초년생들의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사랑 이야기

 

작의

20대 사회초년생 연인들의 동거 속에서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갈등을 담아 청년들의 공감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혼전 동거에 대한 본질적인 의문을 던지고자 했다.

 

등장인물

남자 (27)

평범한 서민 가정의 장남이자 경영학과 취업준비생. 경기권의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위해 여러 회사에 지원을 하며 자격증 공부를 병행하고 있다. 22살에 소개팅으로 만난 여자친구가 있으며 군대 제대 - 대학 졸업 후 여자친구와 같이 일산의 한 오피스텔에서 1년째 동거 중이다. 남자가 취업에 성공하면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결벽증을 가지고 있다.

 

여자 (25)

평범한 서민 가정의 장녀이자 간호대 졸업 국립암센터 임상연구원. 남자와 같은 학교의 간호학과를 나와 졸업 후 일산에 있는 국립 암센터에서 임상연구원으로 바로 취직하여 1년차 재직중이다. 남자친구와 동거한 지 1년이 되었고, 남자가 취업하기만을 기다리며 모든 생활비를 부담하고 있다.

 

[모집 배역]

 

남자 주인공 1명

- 캐릭터 설정은 27살이나, 너무 어린 이미지만 아니시면 나이에 상관없이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 시나리오상 감정적으로 격하게 화내며 마지막에는 울먹이는 장면이 있습니다. 

- 면접을 보고 온 취업준비생 배역으로 흰 셔츠와 정장이 있으신 배우님  지원 부탁드립니다!

 

*여자 주인공은 캐스팅 완료되었습니다

 

[촬영 계획]

 

■ 장소

금촌역 앞 에이스큐브 오피스텔

 

■ 일시

10월 15일 18시 ~ 22시(최대)

배우님들과 17시에 만나  식사 후 18시부터 촬영할 예정입니다.

촬영 시간은 최대 22시까지 잡았으나 변수가 없다면 더 빨리 끝날 예정입니다.

* 혹여 22시 이후 촬영 딜레이시 시간당 1만원의 추가 출연료 지급하겠습니다.

 

[페이]

5만원(교통비 포함), 식사제공

 

학생이라는 핑계로 배우님들을 쉽게 모집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그럼에도 턱없이 부족한 점 죄송합니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대한 준비하여 촬영하겠습니다!

 

[지원방법]

상단에 게시된 메일로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 메일 제목 : [+15%] / 이름 / 나이 /성별/거주지

- 프로필,  연기영상 링크 첨부 부탁드립니다!

- 문의 사항은 문자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감 :  10월 8일

- 오디션 없이 메일 확인 후 검토후에 캐스팅 확정된 배우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 양식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목 다르면 지원 접수 어렵습니다ㅠ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