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졸업영화제 상영작 <물고기> (가제)에서 여성 배우 세 분을 모십니다!

쿄야 2023.07.31 18:28:57 제작: 국민대학교 작품제목: 물고기(가제) 감독: 박시연 배역: 20대 여성 회사원, 30대 초반 여성 회사원, 30대 중반 여성 회사원 촬영기간: 9월 30일, 10월 1일, 10월 3일 (3회차) 출연료: X 모집인원: 3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소은 전화번호: 010-5620-1474 이메일: soeunkm@kookmin.ac.kr 모집 마감일: 2023-08-08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23학번 박시연 연출의 동기 영화 <물고기> (가제)에 출연해 주실 배우님을 세 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어느 날 유영에게 탈피 현상이 나타나고 이에 관련해 찾다가 한 커뮤니티에서 ‘물고기화’의 증상임을 알게 된다.

 

-기획의도

누구나 진정한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이 존재한다 믿는다.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이에게 주변 사람보다 더 깊은 마음을 쏟고, 약한 모습까지 온전한 나를 드러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촬영지

국민대학교, 숭인동 인근

 

-촬영일

9월 30일, 10월 1일, 10월 3일 (총 3회차)

 

-등장인물

 

유영 (26, 여)

-사회 초년생, 맑고 깨끗한 사랑스러운 이미지.

타인의 시선에 마음을 많이 쓴다. 사람들과 섞여서 지내려 노력하지만 쉽지 않아 보인다. 그러던 중 자신과는 거리도 멀고, 나이도 많은 정민에게 어딘가 동질감을 느낀다.

 

정민 (38, 여)

-어느 정도 나이를 먹고 사회의 경험이 있는 중년 여성. 도시적인 이미지의 하지만 쓸쓸해보이는 이미지

타인의 시선에 관심이 없는 척을 하며 동료들과 거리를 두며 지내지만 그래서 외로워 보인다. 유영이 과거의 자신 같아 보여 신경이 쓰인다.

 

효진 (32, 여)

- 열심히 입시를 하고 대학을 졸업해 회사에 다니고 있는 평범한 느낌의 회사원.

유영이 바라는 모습의 캐릭터이며, 나쁜 사람은 절대 아니지만. 회사 분위기 상 정민을 피한다.

 

-지원 방법

soeunkm@kookmin.ac.kr 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을 첨부해 주시고, 제목 ‘물고기_지원배역_성함’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 마감은 8월 8일입니다!  (배역 교차 지원 가능하며, 지원하신 배역과 다른 역에 캐스팅 제의가 갈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학생 영화이다 보니 정말 죄송하게도  페이 제공은 어렵지만, 식비와 교통비를 제공해 드리며 배우님에게도 멋진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스탭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위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