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TV 방송국 KTN 수습작품 <캔디 벗 댄스>에 출연하실 조연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ktn53kcw 2023.07.18 00:21:18 제작: 고려대학교 TV 방송국 KTN 작품제목: 캔디 벗 댄스 감독: 강다현, 김채우, 노신영 배역: 20대 후반~30대 초반 서점 여사장 촬영기간: 7/28,7/30 출연료: 5만원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채우 전화번호: 010-6697-0815 이메일: nkkwork20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7-21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TV 방송국 KTN에서 20분 내외의 <캔디 벗 댄스>라는 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된 53기 PD 김채우, 강다현, 노신영입니다. 아래 설명 참고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라인]

 

“그 뒤로 매일 아침 난 내 손바닥에 지독하게 끈적이는 사탕을 떼어내야 한다.”  
사탕은 모두에게 달콤하기 마련이지만 대학생 ‘사랑’에겐 다르다. 어느날 우연히 받은 사탕을 먹고서부터 사랑에게는 불행한 일들만 일어났다. 매일 아침 손바닥에 사탕이 쥐어져있는 사탕의 저주에 걸렸으며, 부모님의 이혼, 언니의 죽음으로 사랑은 힘든 시간을 보낸다. 고통스러운 시간을 뒤로 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려는 노력을 하는데, 뭔가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 몸이 점점 물에 젖은 것처럼 축축해지고, 침대에서 몸이 일으켜지지 않는 등의 일들로 사랑은 점점 두려움을 느낀다. 사랑은 자신이 사탕의 저주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굳게 믿게 된다. 이로 인해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아나서기 시작한 사랑. 상담사에게 ‘춤’을 춰보라는 조언을 듣고 나서 ‘고스트댄스’라는 춤을 추게 되는데…
*사탕은 우울증을 비유한 소재이고, 우울증을 판타지적 현상으로 표현하는 단편영화입니다.

 

[모집 배역]

 

서점 사장 역(모집 연령대: 20대 후반~30대 초반)

작은 동네 서점을 운영하는 여사장. 사람 없는 독립서점에서 여느 때와 같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날, 무슨 일인지 패닉에 빠진 듯한 손님을 마주한다. 그리고 그녀는 이 사람을 돕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다.

(특징:쿨함, 마음은 따뜻함)

*드라마 '도깨비'의 김선 역(유인나 배우)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

 

회차 당 5만원(7월 30일 1회차, 3시간 촬영 예정) 

촬영 및 후시녹음에 필요한 식비, 교통비 모두 지원

 

[오디션 일정 및 진행방식]

 

7/21 (금) 지원마감

7/21 (금) ~ 7/22 (토) 1차 합격자 개인 메일 발송

7/23 (일) 2차 대면 오디션, 최종 합격자 문자 발송

7/26 (수) 대본리딩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 7월 28일 / 30일 촬영 / 8월 5일 후시녹음 ( 추가 촬영도 8월 5일에 진행하게 될 수 있음)

장소 - 서울 중랑구 면목동 옥탑방 / 고려대학교 / 성북구 종암동 독립서점

 

담당자 메일 주소: nkkwork2023@gmail.com

 

메일 제목은 <캔디벗댄스_’서점 사장’ 지원_지원자이름> 과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포함되어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필 서류

간단한 자기소개와 장점, 특기, 경력 등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연기 영상

로그라인과 인물소개,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비슷한 느낌의 캐릭터를 연기한 영상을 1개 이상 보내주시면 됩니다.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