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단편영화 <창조와 와해> 아역배우 모집합니다.

한주헌 2023.05.16 01:26:55 제작: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작품제목: 창조와 와해 감독: 장원석 배역: 놀이터에서 뛰노는 아이들 촬영기간: 5월 27 - 29일 사이 1회차 출연료: 교통비 지원 모집인원: 2-4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설영 전화번호: 010-9599-3372 이메일: makingandunmaking@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5-16

5월 27,28,29일 3회차 촬영 예정인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단편영화,

<창조와 와해>에 출연해주실 6~9세 아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놀이터에서 뛰노는 아이들 역할이며 중요 역할인 남자 아이 2명과 자유롭게 뛰노는 성별 무관의 아이들을 추가로 2명 찾고 있습니다.

 

배역 소개 : 주인공의 현재 상황을 대변하는 역할, 한 남자 아이가 놀이터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다가 같이 놀던 다른 남자 아이에게  그림을 빼앗기고 허망하게 서있는다.

 

*작품개요

- 제목 : <창조와 와해>

- 장르 : 부조리극

-러닝타임 : 20분 내외

- 촬영장소 : 한양대학교 내 건물 및 한국영상자료원 근처 등등

- 촬영 기간 : 5월 27-29일 3회차 (토,일,월)

 

- 연출의도:
한국 사회의 철저한 계급 문화에 신물이 났다. 군대에선 선임의 말이라면 하늘 같이 떠받들어야 하고, 대학 에선 좋은 학점을 위해 스스로의 사상은 숨긴 채 교수의 충견이 되어야 하고, 취직을 하면 자발적으로 상사의 노예가 되어야만 하는 체제가 죽도록 싫었다. 그러다 아쉬가르 파라디 감독이 제자인 학생의 작품을 표절했다는 주장을 하는 기사를 읽게 되었다. 수직적인 사회에서 무너지는 윤리 의식과 인간 존엄성에 대한 이야기를 '대학'이라는 작은 사회를 통해 하고 싶었다.

 

- 로그라인:
권위 있는 저명한 영화과 교수를 동경하는 ‘남자’는 마치 종교처럼 그를 맹신하고 떠받들지만, 우연히 엳듣게 된 전화로 인해 교수가 그가 생각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