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 학생 단편영화 <전하지 못한 진심> 주연 배우 구합니다.

rann 2021.11.24 17:37:33 제작: 조혜란 작품제목: 전하지 못한 진심 감독: 조혜란 배역: 초등학생(8-10세) 아들 / 3-40대 어머니 촬영기간: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1회차) 출연료: 출연료가 없습니다 모집인원: 각 1명 (총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1-11-26

 

안녕하세요. 학생 5분 단편영화 <전하지 못한 진심>의 주연 배우를 모집 중입니다.

작품과 촬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작품 의도]

아이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내어 아이의 잘못을 혼내는 무작정 혼내는 어른들에게 아이의 입장에 대한 저마다의 반성과 생각의 시간을 전하고자 한다.

 

[시놉시스]

하교 후 엄마의 생일을 서프라이즈로 챙겨주고 싶었던 세민의 작전이 실패한다. 연락도 없이 학원에 가지 않았던 세민은 엄마에게 혼이 나게 되고,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엄마에게 세민도 화가 나는데... 

 

[등장 인물]

1)  윤세민(10세, 남)  

2) 엄마(3-40대, 여) 

(아들과 엄마의 다툼 장면이  주요 장면입니다)

 

대구,경북 및 경상도권 거주하시는 분을 위주로 모집 예정이며,

연기 경험, 포트폴리오 경험을 쌓고자 하시는 분,  연기 경험이 없어도 추억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 등 모두 대환영입니다. 

 

[촬영 정보]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낮 시간대로 촬영이 진행되며,  총 1회차 입니다.

촬영 로케이션은 대구에서 진행됩니다. 향후 확정되면 따로 공지하겠습니다. 

늦어도 해가 지기 전에는 촬영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지원 양식]

- 제목 : 단편영화 <전하지 못한 진심>  00 역 지원합니다.

- 이름 / 나이 / 거주지역 / 성격 / 포트폴리오 / 간단한 연기 영상 등 

- 11월 26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보내주세요.

 

 

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모여 제작하는 단편영화로 출연료 페이는 따로 없지만, 교통비, 식사 등 최소한의 지원은 부담할 예정입니다.  첫 연출작으로 부족함이 많겠지만, 다 함께 모여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