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대학로에서 활동중인 배우 백선우라고 합니다 :)
지금 한창 공연중인 <병신3단 로봇>을 하고 있는 극단 "극 발전소 301" 소속이구요.
34회 서울연극제 <트라우마 수리공>을 6월에 끝내놓고,
지금은 다른 영화 준비 및 9월에 일본에서 하는 베세토 연극제(개인적으로 일본에 있는 극단에서 일년에 한두번씩 활동을 합니다)에 갈 준비를 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
이번에 제가 개인레슨을 기획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다른 레슨들과는 다르게 '오디션 대사 위주'로 레슨을 하려고 합니다.
대사 하나당 수업료를 낸다는 점에서 일반 개인레슨보다는 조금은 저렴하게 수업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
저도 사람들과 얘기하는 것을 좋아해서 정해진 수업만 하는 딱딱한 수업보다는,
서로에 대해 알아가면서.. 처음에는 물론 가르침을 주는 쪽에서 시작하겠지만, 나중에는 같은 동료로서 만나고
함께 배우로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그렇게 성심성의껏 레슨을 할 계획입니다.
레슨 받으시는 분께서 하시고자 하는 대사를 미리 준비해 오시면
그 대사의 구성과 전체적인 연기의 톤을 마지막까지 잡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연기를 처음 하시는 분들도 기초연기 수업에 대한 시간적 부담없이 바로 실전에 응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거구,
또한, 레슨을 해 나가며 본인에게 배우로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도 알려드리려구 합니다.
수업은 크게 3단계로 나누어서 받으시게 됩니다.
1. 첫째, 가져오신 독백에 대한 이야기를 서로 나누고, 연기자 본인의 이야기를 들을 겁니다.
- 그래서, 본인이 가장 매력적으로 오디션에서 어필할 수 있는 연기가 무엇이며, 특기는 무엇인지.
또한, 본인이 가시고자 하는 캐릭터 이미지에 대사가 부합하는지를 대화를 통해 함께 고민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 특기와 연기를 조합하여 어떻게 구성해야, 짧은 시간 안에 감독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를 이야기 나눌 것이며,
그것을 기반으로 저와 함께 대사를 정하고 만들 것입니다.
2. 두번째, 대사가 정해지고, 연습하신 이후에 다시 저를 만나서 전체적인 톤과 디테일을 잡을 것 입니다.
- 혼자서 대사를 연습하다보면, 혹은 아직 혼자 연기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나의 연기를 어떻게 구성해야
듣는 사람(즉, 여기서는 감독님이거나 인물조감독님이 되시겠죠?)이 나에게 호기심을 가지게 할 것인지에 대해 잘 모르실 겁니다. 그런 것들 뿐만이 아니라 임팩트 있는 대사, 얼굴 표정, 본인에게 맞는 느낌의 디테일을 함께 찾아드릴 것입니다.
대사가 연습이 다 된 이후에는 촬영을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중간 중간에도 계속 촬영을 하면서 디테일한 부분을 함께 고쳐나갈 것입니다.
3.세번째 , 수정 보완해 드립니다. 한번 레슨했던 대사는 언제든 다시 가져오시면 다시 레슨 해 드립니다 :)
-시간이 지나고 대사를 까먹게 되었을 때, 다시 연습하시면 예전에 그 느낌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 느낌을 찾으려고 애쓰기 보다는 지금 현재의 본인에게 맞게 끔 다시 구성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시간이 지나면 성격이나 가치관이 조금씩 바뀌기 때문에, 같은 상황이라도 바라보는 관점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뭐, 물론, 예전 구성이 좋으셨다면 다시 그 느낌으로 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 첫번째 과정은 스터디룸에서 , 두번째 과정은 액팅이 필요하다면 연습실에서 진행할 것입니다.
* 레슨비용은 대사별로 받게 됩니다. (즉, 대사 하나에 3단계가 다 포함된 가격입니다)
* 부산 사투리지도를 원하시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3단계로 거쳐 진행을 할 것입니다.
* 각 단계별 수업 시간은 2시간 입니다. 3번째 단계는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첫번째 두번째 단계는 연달아 수업하실 수 없습니다. (혼자서 연습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레슨 일정은 수업하시는 분과 제가 함께 조율해서 적당한 시간을 맞출 것 입니다.♡
함께 즐거운 레슨을 해 보아요 :)
*문의사항 : baeksunwoo@naver.com
전화 : 010-5704-6625
블로그 : http://blog.naver.com/baeksunwoo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ID : baeksunwoo
*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본인의 커피값을 지참하신 후 대학로에서 함께 만나 이야기를 해 보아요 :)
'나는 오디션 대사위주 레슨은 받고싶지 않다' 하시는 분은, 원하시는 레슨이 있으시면 얘기해 주세요♡
전화로 상담하셔도 좋습니다. 단 부재중일 경우에는 카톡이나 메세지를 꼭 남겨 주세요!
* 참, 제가 어떤 사람인지 제 프로필이 궁금하시죠?
아래링크를 따라 들어가시면 프로필이 나옵니다. 그럼 이만 :)
http://club.cyworld.com/528180681100/44238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