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글 링크 - > https://blog.naver.com/empathy-academy/223665254931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많은 수업의 경험들과 많은 상처들, 수 많은 상담을 통한 '곧 유명한 배우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는 긍정적인 말들.
수 많은 오디션과 수 많은 좋은 기회라는 누군가의 사탕발린 말들의 연속.
수년간 시간을 사용하고 돈을 사용하고 감정을 소비한 후 여러분들은 현재 만족하는 결과물들을 얻으셨습니까??
나는 '연기를 못해', 혹은 ' 큰 학원이니까 엄청 잘 가르치는 선생님이겠지'등과 같은 생각들로 이런거 도대체 왜 해야하는지 이유도 모르는 발성연습, 복식 호흡하는 방법들 등을 연습하고 있고 그러한 누군가의 피드백들을 수용함으로써 같은 대사로 수업을 시작할 때 보여줬던 첫 번째 연기보다 수업이 끝날 때 보여줬던 같은 대사로 한 마지막 연기가 더 이상해지고 뭔가 피드백을 수용하면 수용 할수록 스스로 점점 더 불편했던 기억이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피드백을 준 사람의 자질을 탓하는게 아니라 그 문제를 본인의 문제로 삼고 '아 연기 너무 어렵다,,'라는 생각이 들었을 것입니다.
여러분, 다시 제가 다시 한번 감히 말씀드리자면 제가 생각하는 수업이라는 것은 그 수업이 끝났을 때 의문점이 단 하나도 없고 통쾌하고 후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선상이나 글씨 따위로 여러분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소시킬 수 있는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을 올인했던, 그리고 여전히 인생을 올인하고 있는 중인 '현직 배우' 타이틀을 걸고 단 한번의 무료레슨으로 지금까지 고민했던 부분들을 해결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레슨비가 드는 부분이 아니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십시오~!!!
010-7715-1174 전화나 문자로 예약 가능하며, 평소에 연기하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들/ 매체연기를 도대체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모르겠는 고민들을 무료레슨을 통해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락주시면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