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상업영화에서 B캠 촬영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요한입니다.
요즘 작품이 많이 없는 관계로 어쩔 수 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 많은 배우분들도 같은 상황이시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재능으로 배우분들과 같이 프로필 동영상 촬영을 해보면 좋을 것 같아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법은 일단 프로필 촬영을 원하시는 배우분과 먼저 미팅을 통해 어떤 컨셉으로 촬영을 하면 좋을지 의논을 한 후 촬영을 진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필 촬영 비용은 그 컨셉이 정해지면 그 컨셉에 맞는 촬영을 하기 위한 실비 정도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 프로필 촬영으로 수익을 얻기 보다는 어려운 요즘 제가 업으로 삼고 있던 촬영을 마냥 손을 놓고만 있을 수도 없고, 같은 업계의 종사자로서 서로서로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었음해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 이력을 보시려면 네이버에서 <정요한> 검색하시고 영화스텝을 클릭해서 확인하셔도 되고 (네이버는 업데이트가 잘 안 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동명이인의 배우분도 계시더군요) KMDB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셔도 됩니다. 원하시면 제 이력서를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현장에서 촬영은 많이 했봤지만 프로필만을 위한 촬영은 처음이라 배우분들과 많은 소통을 통해 좋은 프로필 영상을 함께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정요한 010-8856-0709, cyh817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