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및 방송 14년 경력에"현재" 출연 활동 하고있는 배우채종규 입니다!!(드라마,영화,광고 출연중입니다.)
네이버"인물검색"가능합니다.(연극10년경력)
(기획사배우,아이돌출신 현재수업중!!) ☆1회체험가능!
#개인 연습실있습니다. 제자들은 언제든 무료연습실가능!!
■매수업마다~제가직접 상대배역과 하나하나 연기 시범해 보여드립니다.
●●현재 (일대일"1회" 체험레슨)중 진행중입니다.●●
●활동방법과 출연 노하우는 기본으로 알려드립니다!!
(기초 시작부터~현장 실전연기,오디션노하우,무대연기까지)
●●!연기자 지망생들!●● 아주~작은 고민이라도 상관 없으니 무엇이든 물어 보셔도 됩니다!!
고민 하는 시간 아깝습니다!!!("직접적"으로 물어보세요.)(질문한다고 전혀 ~뭐라고 안 합니다. 그냥 전화하세요.그래야 바뀝니다!!) 문의는 (010-2320-5587 )전화 혹은 (카카오톡아이디:01023205587)으로 언제든 부담 없이 문의하시면 됩니다.
●단순한 지적질이 아닌 실제 쓰는"움직여서 하는"연기방법으로 수업하고 알려줍니다!!행동해서 되는방법!!
●(지적 할 시간 조차 아깝습니다!!)왜 제자탓 합니까!●
■제발~무책임 하게 배우지마세요!(배우는 초능력자X)
(몰입이 안되는데 무작정~ 몰입해라? 감정이 안 잡히는데
무작정~감정잡아라?? 진짜라고 생각하고 믿어야지?? 관객 없다고 믿고 생각해야지??등등) <--그것들 굉장히 무책임하게 알려주는 것 입니다! (일반인들도 충분히 아는 지식입니다.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제발 쫌! 최면술!X사이비종교같은 믿음X추상적인 방법으로 하지마세요! ※※
집중??믿어라??->그런건 하루만 들어도 아는 "일반인" 수준지식입니다!!막 믿겨진다고요?? 그러다 믿겨지면
나중에 "공중부양"까지 하겐네요!! 배우는 초능력자가 아닙니다!
■우린 악기연주자,운동선수와 같은 것입니다. 믿는자가 아닌 하는 자!! 할수 있는 자 입니다!하는"방법"을배우세요!
(감독의 원하는 표현,그림에 맞게끔~몸으로 실천하는자!)
##배우는 머리와 마음!생각들로만 아는사람이 아니고!!
지금 당장 움직여서 늘~해내는"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현장에서 하지도 못 하면서...연기론??말로 만 아는 척 할 껍니까!) 빨리 찍고 "스텝들" 퇴근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감정타령?믿음 타령??일상은 그렇지않아요!
#에어컨 기사,전기기사가 감정 안 잡혀서 설치 못하나요?
#요리사가 믿겨지지 않고 감정이 안 잡혀서 요리를 못하나요?
#도배기사가 믿겨지지않아 도배가 안된다고하나요?
결국은 감정이니 몰입때문에 안되는것이 아닙니다!!!
※결국 사실은..요리를 할 줄 모르는것이고!!
에어컨을 설치 할 줄 모르는것이고!!
도배지를 벽에 붙이는 방법을 모르는것이죠!!
실제 해내는 ~하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감정이니 몰입이니 안됬을 때 하는 다~"핑계"입니다!)
■(컨디션??긴장?? 언제까지..그런 핑계를 되며 마음의 위안을 삼으실껍니까!!)
( 수영,운전이나 자전거등 탈 줄 아는 사람이...누가 지켜 본다고 자전거를 못 탑니까? 그냥 자전거 타는"방법"을 모르는거죠! 수영하는방법! 운전하는 방법을 모르는거죠!! ## 될수 밖에 없는 하는~"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혼자 "전체대본"을 분석하는 기술!!분석법을 배우세요!
##지망생들!!백날 독백!~~독백대사만 하면 머합니까!!!
(다음달 혹은 당장 촬영해야 하는데 왜? 왜? 왜?
쓰지도 않을 독백을 왜 먼저 오디션 보겠습니까!! 현장은!!제작사에서 주는 "당장 찍을" 촬영 할 대본으로 오디션봅니다!!))
##그러므로 "몇 페이지"든 "전체 대본"을 분석해서 할줄 알아야해요. 전체 "장면들"속에서 내가 등장하는 "장면"을 연출이 원하는 그림에 맞게끔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오디션이든 촬영장이든!!)
#독백대사가 아닌 정말로 실제 "전체대본"을 정확하게 분석할 줄 알아야합니다!!
(100개 ~200개 어떠한 대본이든
전체대본 분석할 줄 알고 연기할수 있어야 배우입니다!!)
●연기만 생각하고 하면 연기가 잘하는것이 아닙니다!
연기는 누굴위해서 하는겁니까?
"시청자(관객)를 위해 하는것" 입니다. 그러므로
시청자를 "공감" 시켰을때 연기를 잘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공감시키는 진짜 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인물의 행동을 공감시키고 행동의 이유를 공감 시키고
장면속 상황을 공감시키고 일어난 사건을 공감시키고 장면마다의 앞뒤 전개가 이어지게끔 공감시키고 더나아가 "영화 전체"를 공감시켜야합니다.
그 모든게 적혀있는것이 "대본"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답은 "대본"에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대본 분석"을 배워야 합니다.그리고 분석을 통해 알게된것을 "진짜로 내가 할줄" 알아야합니다.할줄 아는것이
"배우로써 제일 중요한것"입니다! 보여줘야 공감시키죠!
그러므로 가장 중요한 "하는방법"을 배워야합니다.^^
(감독과 배우는 시청자를 공감시키는것이 의무입니다.)
(감독이 시키는대로 늘~ 할줄 아는사람이 "프로"입니다.)
■프로는 어떤 핑계없이 그냥!!!"할 줄"알아야합니다!■
( 연기는 최면술 아닙니다.믿는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구체적인 "해결 방법"을 익히세요.
마냐저냥 느낌만 추구하지 마세요!!
연기가 늘 똑같다?? 몸을 잘 못쓴다??
몰입이 잘 되지 않는다?? 긴장이 자꾸 된다??
도저희 대본분석을 모르겠다??
상대방에게 집중이 되지 않는다? 발음이 좋지않다??
도무지 해도 모르고~ 늘지 않는다?
(내가 실제 어떤 과정을 했기에..결과적으로 연기가 안되는지 정확히 사실적인 (원인)을 알려드리며 실시간 직접 시범또한 보여드립니다^^)
■배우는 내 움직임을 녹화하고 녹음되서 방송됩니다!■
(생각은 녹화가 안 된다고요!!~~머리속 말고X 움직여서 하는 법을 제발 배우세요! 인물의 행동을 해줘야 해요!!)
집중,몰입,전상황,서브테스트,의도,감정 등등 "생각만"
찾지만 말고 하셔야합니다!! 할줄 알아야 해요!!
그래서 도대체 어떻게 ~ 움직여서 할꺼냐구요??
■머리로 아는 지식이 아니라 진짜 움직여서 하세요!!■
■언제까지 감으로 하실껍니까?
(우린 돈을 받는 프로입니다. 어쩌다 되면 안되요!)
열번! 연기하면 열번! 늘~매번!!되는 사람을 "연기자"(배우)라고 합니다!! 그것이 할 줄 아는 것 입니다!
열번중 ..9번 8번..5번 된다??
그... 안 되는 한번...두번이.. 현장에서나 오디션에
계속 안된다면... 그때 가서도 핑계 되실껍니까??
10번!!100번!! 1000번 늘 되는 사람을 연기자(기술자 혹은 전문가)라고합니다! (못하면 선배들,상대역 또 해야해요!!) (마냥 기다려주지 않아요!! 스텝들 퇴근해야 해요!!)
■완전 기본적인 상대와 시청자들한테 말이 들리는방법,발성,현장조명앞~ 무대에서 호흡으로 내몸 움직이는방법,
내 몸과 행동으로 장면 만드는방법(극을 이끌어 가는법)
그리고 대본분석 방법(인물해석법+인물행동찾는법)
분석을 통해 찾은 낯선 행동들 그표현들이 되도록 하는 방법,상대배우 대사 나오도록 유도해주는법 그리고(관객,시청자)들 공감시는방법 등등 그냥~ 혼자 활동할수 있도록 싹~다 배워야합니다.^^
●연기는 생각을 하고 떠오른다고 "진짜행동"이 되는것이 아닙니다!! 구체적인 진짜하는 방법!!정말 될 수 밖에 없는 "행동"의 하는 방법을 익으세요!
생각은.. 일반인도 보면 바로 아는것이고 분석법으로 인물의 "행동"을 찾아 움직여해야죠!!
#머리로 아는 것이 아닌 진짜 행동을 할 줄 알아야합니다!
★★★막막하시죠?? 제발!! 두드리세요!!!★★★
"카메라 방송"연기!!"연극"연기!! 연기자가 되도록 "
모든"~ 연기 !!싹 다~~ 되도록 알려드립니다!!
※※※현장 가서도.. 변명과 핑계 되실껍니까!!!※※※※
●본인이 긴장을 많이 해서 카메라나 무대 혹은 오디션에서 자꾸 긴장을 한다.? 자꾸 감정이 깨진다??
긴장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분석을 통해 인물이 해줘야 할 행동을 하기 바뻐야하는데!! 그걸 못 찾아서 "할게 없으니'...다른것들이 눈에 보이거나 신경 쓰여서 일 수도 있습니다.
연출적으로 해줘야하는 분석과 인물적으로 할 행동이 빽빽해야하는데..모르고 있는것입니다. 분석해서 찾는법을 익혀야합니다. (답은 있습니다!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본이 바뀌어도 연기가 "늘" 똑같다?
->정확히는 연기를 봐야 알겠지만..
모든것들을 자기로(자기만의 표현)으로 해서 일수도 있습니다.
대본분석을 통해 이 인물의 가치관과 인물의 사고 방식으로 찾아야하는데..본인이 살아왔는 사고방식으로 찾아서 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이유는 대본분석 잘 안되서
일 가능성이 큽니다.)인물의 가치관으로 접해야해요.
●(글을 쓴 감독,작가들은 이유를 완벽히 알아도 연기 전혀 못합니다. ->그러므로 이유만 안다고 연기가 되는게 아닙니다.)
◇정확한 대본분석을 통해 대사(행동)의 호흡을 찾을줄알아야 합니다.
●대부분 대본분석 혹은 연기를 할 때 이유만 찾으면 된다고 잘못 생각하십니다. 이유가 아닌 꼭 해주어야하는 행동, 대본분석으로 표현과 그 표현을 할 당시 어떤식으로 움직여서 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이유는 찾는거는 그냥 생각일뿐입니다! 일반인도 그냥 읽으면 아는 것 입니다.) (연기는 무작정 책상에 앉아서 생각만 찾는다고 되는게 아닙니다!)
■■그냥~활동배우인 제가 직접 해드리겠습니다!!■■
#정말로 그 자리에서 그 즉시 고쳐드립니다.^^
바로 되는것이 방법입니다! 몇달 뒤에 된다??굳이 왜??
구체적인 방법까지 재현하며 알려드립니다.
※당연히 맞는 연기! 백번 천번! 시범 보여드립니다.
(현장에서 늘 수십명 스텝 앞에서 늘상 연기하니
제자앞에선 당연히^^)
☆현장 뛰고 있는 제가~직접 일일이 상대배역 또한
받아주고 직접 다 해드립니다.
말만 하는 것이 아닌"움직"여서 일일이 다~ 해드립니다.
(말로 설명만 백날 들으면 뭐해요!직접 보여야죠!)
■"연기자"는!!감독,작가가 쓴 대본을 어떤 그림을 생각하고 썼는지 정확히 분석해서 장면속에 꼭 반드시 해주어야하는 내 역할로써의 모습들(영화속에서 상대방에게 반드시 꼭 해주여야할 요소와 행동들, 인물의 분위기,캐릭터의행동 등등)을 상대가 준비한 연기에 맞쳐 그장면이 녹화 되도록 행동 해주어야 합니다. 무조건!!
☆그리고 현장에서는 순서대로 촬영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감독이 전혀 다르게 즉흥으로 주문할수도 있습니다. 그 연기를 당연히 배우는 수행하며
배우는 픽스났는 OK씬을 기억하며 다른씬과 지금 씬, OK씬이 일치하게끔 당연히~ 연기하며 연출의 영화속 메세지의 맞게끔 ! 철저한 계산속에서 연기하여야 합니다. 그게 연기자의 당연한 몫입니다. 그래야 편집할때 그림이 맞습니다.(연기는 맞게하는게 당연한거구요.^^)
그리고 감독은 일일이 설명 해주지 않습니다.
■■ (영화든! 드라마든!광고든! 그게 연극이든!)■■
●본인이 연기할 때 스스로가 상황에 빠지지 않고 어색하다? 가짜 연기를 하고 있다?
->첫번째 대본 분석이 안되어 극속의 상황속에서 인물이 꼭 해야할 행동과 표현을 찾지 못하거나. .혹은
둘째 "실제로" 신체로 할 줄 몰라서 일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것은 앞에서 실제로 연기를 보면..
왜 안되는지 어떠한 방법으로 하고 있는지 제가 직접 봐야 알 수 있습니다. ( 정말로~되는 방법이 있습니다!걱정마세요!!)
★★ 프로배우들이 실제 현장에서 쓰는 진짜 연기 방법!
●연기는....본인한테 "최면" 걸듯이 "최면술" 같이!! 하는 (생각만으로)것이 아닙니다.●
진정성있는 연기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추상적이지 않는)지금 당장!!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진짜 하는 방법!!
연기 방법!!을 알려 드리고 수업을합니다!!
●감정이 안잡힌다? 스스로 긴장 or자신감이없다??
●대사가 안 외워진다??방법을모른다?? 늘 ~되지않는다??
●혼자서 오디션을 잡는 방법!! 어떻게 연기생활 활동하는 방법!!
노하우도 등등 수업하며 알려드립니다!! (그냥진짜 연기자를 만들어드립니다!!)
#대충대충 수업 하는것이 아니라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정확히 잡아줍니다.
#특히 처음 배우시는 분들은 좋은습관!! 올바른 훈련을 익혀야합니다!!!
☆방송매체 및 무대 연기 레슨생!!현재 수업중입니다.
#현재 레슨 진행중입니다.
●경험이 없거나 연기 기초자 분들!!!!!!!
당연히 연기의 기본 훈련과 연기의 이해 훈련 또한 친절히 수업 해드립니다.(걱정마세요~^^)
(물론 처음에는 당연히 겁이 나겠죠. 그게 당연한 것 입니다.)
●●절대 이렇게 배우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는 방법을 모르는데 연기를 그냥 대본보고 그냥 하면된다?? 그냥 단순히 너의~ 캐릭터로 하면된다??
연기에 절대로~~~ 그냥 이라는 말은 절대~절대~ 죽어도 !!!없습니다.
연기는 그냥 하는것이 아니라 꼭 있어야 하는 말과 꼭 해 주어야 하는 행동들이 있는 것이 대본이고 드라마입니다.
(그러므로 그냥 하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
◇연기의 경험과 지혜가 없는데.. 해보지도 않았는데...
믿도 끝도 없이 그 캐릭터로 연기해!!너의 개성 그 캐릭터로 연기해!! 그것은 너무 무책임 한 말입니다.
뭐든지 다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그러한 믿도 끝도 없는 잘못된 연기의 사고판단!! 잘못된 습관들을!! 익히면 분명히 나중에 그것을 고치는데
아주 아주~~많이 고생하십니다!!!
★본인만의 특별한 살아있는 오디션 독백수업은 기본으로 하되 가장 중요한!! 대본을 보고 (분석) 해석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정말 중요합니다.
죽어라고 기계처럼 외워서 (독백)만 준비해서 운 좋게 붙으면 뭐합니까!!
배우는! (시나리오)대본을 보고 감독이 찍을 이장면을 어떠하게 그리는지..이 씬(장면)과 다음 씬을 위해 상대역에게 어떤감정,어떤표현,어떤행동을 할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대본을 해석(분석)할지 모르는데.. 어떻게 하겠습니까!! 잘못 분석해 표현을 틀리게하면 연기가 산으로 갑니다. (감독은 왜 이렇게 연기하지??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대본을 보고 해석하고 그것에 맞는 정확한 표현을 찾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배우 혼자서 어느장소,어떠한 곳을 가더라도 대본을 주면 그자리에서 보고 바로 해석 해서 연기 할 수 있도록)
●본인이 연기전공을 나오지 못하였거나 대학교를 나오지 못했는데 연기를 전문적으로든 취미로든 해보고 싶다?
→요리사가 대학교 조리과를 나오지 않았다고 요리사를 하지 못하는 건 아닙니다. 기술을 익히고 배우면 누구나 가능합니다.가리켜드리겠습니다. 훈련시켜 드리겠습니다.
●연기를 전문적으로 직업으로든, 취미로든, 호기심이 든 내가 해봐도 될까? → 상관없습니다. 배운다는데 누구의 허락은 필요 없습니다. 본인의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오디션 준비할 때 어떠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오디션 준비 노하우! 준비해 가는 방법!! 연기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나 처음부터 알 수 없습니다.
●극 혹은 독백에 집중과 몰입이 되지 않는다? → 그 또한 방법이 있습니다. 훈련 시켜드리겠습니다!!
●현장에서든 어떠한 곳에서든 즉흥적으로~ 없는 대본 또는 대사를 받으면.. 대사도 안 외워지고.. 멘붕이온다?
- > 대본을 분석하는 방법을 모르는것이고
외워서하는것이 아닌 인물의 행동을 이해해서 하여야
합니다.
●열정이 부족하다면 열정을 불어 드리겠습니다.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이 생기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정말로 본인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재밌고 긍정적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혼자 활동하기 위해선 배우가 할 줄 알아야 하며..
배우는 수업중 몇가지만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배울때는 가장 쉽고 초딩도 알게끔 수업합니다^^)
●말을 의미가 느껴지게 전달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말(대사)의 의미가 상대 혹은 시청자에게 이해가 되지않게 하면..현장에서는 기본,기초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크다고 말의 의미가 들리는게 아닙니다.)
(전문적인 말을할때 듣는이의 맞춰 말하는기법이 있어요.) (기자수업, 아나운서,수업 등등 싹~다 합니다)
●연기의 가장 우선적인 것 중 장면이 흘러가게끔
상대배역,상대인물에게 "꼭 해주어야 하는 행동"을 대본분석을 통해 찾아서 해 줄 줄 알아야 합니다.
(이게 안될시 상대배역은 혼자 연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이게 되야 말을 할수가 있습니다.)
●인물을 사람으로써 삶을 분석 하는법을 배워야합니다.
(맡은 역할의 인물이 대사에 맞게끔 행동할 수 밖에 없는
인물의 삶 전체를 분석할줄합니다.)내 감정이 동조되게..
●대본분석으로..연출이 생각하는 장면의 그림,씬분위기,메세지, 캐릭터의 모습 등등 분석해서 찾을 줄 알아야합니다. 대본 통해 연출자 시점 분석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미리 알고 연습준비해 현장가면 당연히 좋겠죠.)
●찾은 인물의 행동들을 시청자,관객 시각에서 느낄수 밖에..연기의 행동 전문 움직임 기술을 익혀야합니다.
실제와 다르게 방송 및 연극에서는 기술적인 방법이
포함해서 행동 합니다. (보는 입장에서는 모르죠^^보기만하니 사실 느껴질수밖에 없는 행동기법,카메라앞의 오픈,등 기술이 투영되서 합니다.)
●맡은 역의 행동을 실제 내 신체로 할 줄 알아야합니다.
표정,분위기,감정,소리,말,말투 등 신체로 해내야합니다.
(내 신체를 어떻게 다루는지 몸의 원리를 배워야합니다.)
●나의 연기 모습을 개관적으로 시청자 시각에서
보는 방법을 익혀야합니다. 나 혼자 백날 느끼든
맞다고 해서..보는사람이 그렇게 안 보이고 느껴지지
않으면 무조건 아닌겁니다.
(내가 가위가위보 묵을 냈으면서 생각은 빠를냈다 라고 평생 우기는겁니다.)
●대본분석을 통해 나의역과 상대역 각자의 시선에게
읽는법을 읽을줄 알아아합니다. 읽는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야 정확한 표현을 찾고 할수 있습니다.)
★경력사항!!
광고
2024년:KT_ai tv광고 (메인 과장역)
신한금융광고 포스터(메인 착한아빠역)
2023년:기아자동차 (바둑기사역)
2022년:장영란의 스마트한 업무왕도전기!!(과장역)
열린혁신정채플랫폼(pd역)
2021년:krx 금거래소 -( 진성규편 대리역)
2020년:넷마블광고 "제2의나라"(메인:개발자역)
2019년:"현대 캐피탈" 광고 (메인:캐pd역)
" mbc "봄개편 뉴스홍보광고(기자역)
2018년: kb금융플랫폼 홍보영상(메인b회사원역)
(소주광고)제주소주 푸른밤 바이럴-(1탄,2탄,3탄메인)
(캠코) IT공익광고-회사원
2017년: 갤럭신노트8-맘스다이어리(메인:아빠)
화통김치(주인공),위드런 어플(주인공)
안약광고(상사역), 오버워치게임바이럴(사장편 메인)
2016년: 신한은행 , 국세청 세금홍보영상
★드라마
상업 tv 드라마
2021년:"tvn" 별똥별(응급의사역)
"kbs "빨강구두 (기자역)
2020년:"tvn" 비밀의숲 시즌2 (성문일보 기자역)
"채널A "유별나 문셰프 (마케팅 정웅현직원역)
2019년: "mbc"모두다 쿵따리 -16화 (녹음기사역)
"tvn"- 악마가 너의이름을 부를때 - (기자역)
"kbs2"단하나의사랑-(16화 레지던트의사역)
"mbc"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5화,6화,7화 고정 푼수직원역)
"tvn"막돼먹은영애씨(최종회 12화 호들갑떠는 승객1역)
2018년:"ocn"-보이스2-12화 (응급구조대원장역 )
"tvn" -"계룡선녀전"-5화 (청년역)
"장태유감독"- 사자 (배우김창완젊은역 - 우기석박사)
2017년:” tvn”화유기 (악귀역)
” mbc”투깝스 (15화 의사역)
“ mbc “로봇이아니야 (2화보안팀직원)
” kbs1” 꽃피어라 달순아 “(재단직원)
2016년:“kbs2 오 마이 비너스”
(똘똘이 역 1화,3화)
“ mbc 한번더 해피앤딩”
(방송국 PD역 1화 )
2010년:" kbs2"성균관 스캔들(선비단역),
" mbc"즐거운 나의집(학생시위단역)
상업장편영화:
(김주호감독) "광대들 "
(이한감독) "오빠 생각"
독립 장편영화:" 한국 영화아카데미"-수성못
(권순도감독)" 독도의 영웅들"
웹 드라마
2018년:"레미제나블" (밉상 대리역)
2017년:“ 109 별일이없네”(취준비생역)
2016년:“수사관 엘리스2 (덜렁이 의사)
독립영화
2023년: "블랙홀"(조연:주현역)
2021년:"가짜팔로 하는 포옹(조연:당담관역)
"아파트"(조연:안경남역)
2020년: "마직막오디션"(조연:조감독역)
"고립사"(조연)
"스마일클럽"(단역:보함사직원역)
2019년:"착신대기"(주연)
"매미는 울지 않는다(주연)
"서어른" (조연:경우역)
2018년: "보완물"-(조연:피아노수리공역)
"좀비는사람들을 물지않는다"(조연:시청직원역)
“티키타카” (주연: 인섭역)
" 급 행 " (주연:기관사역)
" 몽타주 " (단역: 안경남역 )
2017년: “ 선택 “(조연:안경잡이역)
“NIGHTMARE”(주연:종규)
”the room”(주연:시후)
“손님” (주연:상규)
“ 비 리 “ (주연 :강주일역)
2016년: “지금 이곳”(조연:성민)
“리슨 레슨 (조연:진규)
“ IF ”(주연:주인공)
2015년: "판타스망고리" (주연)
“부정” (주연:규태)
“드림걸” (주연:준태)
“그 다음” (조연 상규역)
“케어” (조연:상담원역)
“피라미드” (주연:형진역)
“순환” (주연:피해학생역 )
연극: 2011년:청춘달동네살다,뜻대로 생각하시오, 확률
2012년: 뜻대로 생각하시오, 공룡의발자국을 찾아서,만리장성
2013년: 이상공화국,홈스위트 홈
2014년:안톤체홉 단편무대 올리다,노부인의 방문
2015년:연기가 눈에 들어갈 때
2016년:호모사케르
2018년:연기가눈에들어갈때
2020년:한숨
(팁##추후 활동의위한 프로필사진 촬영,준비 과정부터 오디션정보까지 배우 생활을 하며 연계된
현 업계 지인 동료 인맥들의 연결을 통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할 수있도록 제가
이때까지 활동을 통하여 알게된 모든 인맥 및 노하우 컨설팅 해드려 알려 드리겠습니다.)
광고도 필요할때는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