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글을 열며..>
취지와는 벗어나는 글이 아닌가 고민하고 다른 카테고리도 둘러 보았지만 간단히 여기서 얘기하는게 좋을 것 같은 판단이 들었습니다.
필름메이커스에 글을 올리고 어느 정도 예상하고 감안하는 범위였지만, 장난전화와 조롱/의심성의 연락을 많이 받았습니다.
예술계통이라서 그런지 실망 보다는 자존심이 먼저 상하더군요..
사기치는거 전혀 아니고, 커리큘럼과 티칭 및 금액도 자부했습니다.
<무료로 수업 및 상담>을 해드리니 방문하여 1회를 받아보시면 판단이 확 설거라 생각해서 문제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부족했나 봅니다..
비교해 보시고 본인의 생각과 맞는곳을 정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전에 한번 쯤은 아니면 혹시나 하는 생각도 괜찮으니 연기/예술에 대해 깊게 고민하시거나 절실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비교를 위한 발품팔이선에서 라도 방문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코치 설명>
인지도가 있는편은 아니지만 현역 프로배우로 메이저 방송사/OTT 에서 주/조연으로 활동 중입니다.
현재 현역 프로배우분들과 레슨 중이며 올해 초부터 데뷔하지 않은 분들도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레슨 설명 II>
1) 커리큘럼
대선배님들, 교수님들, 그리고 기존의 강사분들께서는 어떻게 받아 들이실지 모르겠지만 현재 연기이론에 대한 교본/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몸에 좀 더 맞는 연기 이론을 소개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 또한 놓치고 가는것들이 없는지 매번 검토/분석 하고 있습니다.
이해 없는 창조는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저 연기라는 '레시피' 설명이 아닌 바닥밑에 깔린 깊은 '이해'를 돕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대본만을 통한 수업
수업 초기에는 어느정도 독백을 봐야 겠지만, 대본을 통해서만 수업을 진행합니다.
독백만으로는 절.대.로 연기를 배우거나 알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레슨은 2차/3차 오디션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2,3차 혹은 최종 오디션이 대본발췌 오디션이기 때문)
2차/3차 오디션이 된다면 크랭크 이후 촬영은 무리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3) 수업 진행/운용
수업시간은 3시간 입니다.
수업설명에 대해 이해하고, 본인에게 좀 더 맞는 것들을 찾는 수업이기에 대화/토론 + 실기 까지 하려면 3시간 이상 필요한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이 3시간이다 보니 인원 수 와 타임 수가 다른 교습실에 비해 제한 되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오전부터 저녁까지 주1회, 주2회 수업진행을 하고 있습니다(상담시 조정가능)
4) 그외
방음 시설 설치된 레슨실, 핸드폰/카메라 삼각대, 짐벌, 조명, Ai 트래킹 카메라, 화이트 보드 등 구비
<무료로 상담 및 수업>을 진행해 드리니 방문해 주시고, 부담 가지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도 필요할때는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