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민영사단의 첫 발걸음 <제 2회 럭키시어터 연기 워크숍> 배우를 모집합니다.
민영사단의 연기 워크숍은 지난 2024년 <없는 연극>, <죽음 혹은 왓 더>, <돈 없으면 칵테일도 못 마시나 그럼 붕어빵은 누가 팔아>를 제작하였으며 그 중 <죽음 혹은 왓 더>는 연극제에 두 차례 선정되어 정식 공연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공연의 작품성과 단체의 팀워크를 인정받아 금상과 우수 단체상을 동시에 수상 받았으며 소속 아티스트를 포함한 15명의 배우들은 작품이 끝난 후에도 서로를 돕고 응원하는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기 워크숍을 통해 공연 제작 과정에 합류하여 경험과 배움을 공유하고 단순 연기 워크숍을 넘어 관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도록 공연을 상연하는 것을 목표로 함께 성장할 배우를 찾습니다.
2025년 첫걸음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체력과 건강관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워크숍 참여 기간동안 크로스핏 이용권을 2개월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배우뿐만 아닌 다양한 아티스트가 소속되어있는 민영사단의 소식을 받아보시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주시면 유기견 사료 기부활동 참여도 가능합니다. (팔로우 1개당 150원)
연기도 하고 공연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일석삼조! 많은 관심과 응원, 그리고 참여 바랍니다. :)
-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mysadan_official)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미팅 후 최종 합류 됩니다**. 🏷️
광고도 필요할때는 유용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