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외국(파리)에서 1년정도 살면서 학생 웹드라마에 출연하실 연기자분 있을까요?

한달만 2019.07.17 00:43:16

여기서 이런말 해도 될진 모르겠지만...

 

미리 죄송하단말부터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파리에서 유학중인 학생인데 한국 유학생들과 함께 웹드라마를 기획중입니다.

 

영화가 탄생한 나라인 프랑스라 그런지 영화를 배우러 온 학생들은 참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까지 굳이 연기를 배우거나 배우일을 하러 오시는 분들을 없더라구요...

 

지금 찾는 배우는 20대 중 후반에서 30대 초반 사이의 한국인 남녀 배우(최소4~5명) 정도인데요, 

 

처음엔 그냥 주위의 한국인 친구들을 연기시켜볼까 했는데 몇번의 단편 촬영으로 연기는 배우가 해야한다는걸 깨닫고 최대한 이미지에 맞으면서 연기도 할줄 아는 사람들을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 기획하는 웹드라마가 최소 9개월에서 최대 1년을 촬영해야하는거라 (회차가 300회차 나온다는건 아닙니다! 회차는 아마 50회차 안팎으로 나올것 같습니다) 현지에 거주하는 사람이 제일 좋은데 기존에 사는 사람은 없네요...

 

참 죄송한 말이지만 학생들이 하는거라 회차에 대한 페이도 잘 쳐줄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인데 비행기표에 생활비까지 감당하며 한국에서 배우를 데려오긴 너무 힘들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혹시 배우 지망생분들 중에 파리에서 1년(워킹홀리데이비자같은 걸로) 지내면서 영화학도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싶은 분들이 있으실까요?

 

파리에서 자리잡고 생활하는것에 대한 도움은 저희들이 최대한으로 드릴 수 있으니 혹시 생각 있으신 분들은 댓글이나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