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직접 영화를 찍고 싶은 마음에 영상 기술, 조명 연출 기술, 기획, 회의 등을 거치면서
부산에서 정기적으로 모일 수 있는 배우들을 찾고있습니다.
현재 단역 배우분들 몇분과 얘기가 된 상태지만 가정이 있고 보조출연까지 겸하고 계신분들이라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젋고 패기 넘치며 정말 훌륭한 배우가 되는 길로 함께 걸어나가실분들을 모집합니다.
혼자서 카페도 만들어보고 타 카페도 많이 찾아봤지만 생각만큼 쉽게 진행이 되지 않는군요.
배우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맥과 연기력 그리고 이미지라고 생각합니다.
정기적으로 모여서 영화계 인맥도 공유하고 연기연습도 하며 이미지 메이킹도 함께 해나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부산이 국제영화산업을 위해 쏟아붇는 예산을 생각한다면 분명 부산에는 영화산업에 있어 밝은 미래를 앞두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지언데 영화 배우들을 전문적으로 배출해주는 곳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배우를 희망하는 분들끼리 모여서 공연장 섭외해서 연극도 해보고 우리끼리 스마트폰으로라도 CF나 영화 한편 찍어보는 것도 모니터링을 통한 연기력 향상과 이미지 메이킹에 있어 도움이 될것이고 좋은 연기력이 표출된 영상을 영화팀에 보여준다면 프로필 사진 보다 더 정확한 선택을 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해야겠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은 연락주세요
010-2855-1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