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스 포럼
2,282 개

연기자분들을 위한 포럼 게시판입니다.
어떤 얘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습니다. 연기자들을 위한 전용 자유게시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자주 나오는 페이문제나 처우개선등에 대한 논의도 이곳에서'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연기자모집란에는 연기자모집글만 올리면않될까요?

skyjunwon
2009년 02월 02일 16시 16분 16초 4678 3
요세 연기자모집란에 자유게시판에갈글들이 많이올라오네요.

저도 연기자오디션정보를 보면서 여러글을 많이 보는데..

연기자모집란에 댓글 및 연기자모집글이 아닌글을 자유게시판에 적어주시면않될까요?

2008년도만해도 연기자모집란에는 댓글도 없고,,, 연기자모집이외에글도 않올라왔는데 요세..

필름메이커스가 관리가 않되나요.. ㅎㅎ 관리부탁합니다....

연기자모집란에 올라온사람들도 다먹고 살자고하는건데.. 태클걸지말구요. 그냥 아니다 싶으면 않하면될꺼같에요^^

저도 연기자모집란에 보고 아니다싶으면 지원을 않하거든요...

그럼 전 다시 모집란으로 고고~~~ 2009년 모두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저도 연기자가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ㅎㅎ 노력만하는중 ㅋㅋㅋ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skow12
2009.02.02 17:22
연기자모집란에 올라온사람들도 다먹고 살자고하는건데.. 태클걸지말구요. 그냥 아니다 싶으면 않하면될꺼같에요^^

저도 연기자모집란에 보고 아니다싶으면 지원을 않하거든요...

이 부분에 대해 한마디 남기겠습니다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를 노리는 쓰레기같은 모집글이 많이 올라옵니다.
먹고살자고 하는 분들도 있지만 '사'자 냄새나는 분들도 너무 많아요.
"2008년도만 해도 연기자 모집란에는 댓글도 없고" 라고 하셨는데,
이건 댓글을 못 달았던 것 뿐입니다. 연기자 모집란 댓글 다는 기능이 부활한지 얼마 안 됐거든요.
제목과 다른 내용이라 제가 잘못 읽는건 아닌가 몇번을 읽어보지만,
제 생각이 맞는 것 같아 이렇게 리플 남깁니다.
meeker
2009.02.02 20:37
글 올리시는 분도 그쪽 중 한분이시기 때문이 아닐까...생각 합니다만..
물론 연기자, 에이전시 모두 윈윈하면 좋겠지만.. 그런 광고글은 원래부터 못 올리는게 원칙이구요...
별로 도움도 안되는 글..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보다 못해서 한분이 올리지 말라고 글 하나 올리신것 같은데.. 대부분의 연기자들의 맘일테니깐 받아주셔요..

글을 올리려면 좀더 도움이 되는 일을 찾아서 올려주세요.. 그럼 누가 뭐라 하겠어요.
Profile
jd6830
2009.02.03 03:10
연기자 모집란이 연기자와 연기자를 필요로 하는 구인자나 구인 회사 간의 진정한 가교 역할하려면 계속 정화 장치 있어야 당연한 거죠! 그래서 아니다 싶은 모집 글 올리면 리플 달아 경고해야 되는데.....관리 부탁하고,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태클 걸지 말자구요!
남에게 피해 안 가게 정당하게 먹고 살면 누가 괜시리 수고스럽게 리플 달아 태클 걸겠소.
신뢰 받는 "연기자 모집" 란 되도록 열심히 두 눈에 불 밝히고 감시의 리플을 답시다!
그래야 서로 돕고 믿고 사는 2009년 한 해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지 않겠습니까?
1 / 115
다음
게시판 설정 정보
댓글이 달린 게시글은 수정/삭제 불가
답글이 달린 댓글은 수정/삭제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