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단편작품 연기자모집

rosemarylim 2012.04.25 08:24:16 제작: 연세대학생들 작품 제목: 제목미정. 감독: 임혜민 극중배역: 엄마, 아빠, 꼬마아이, "삼촌" 촬영기간: 5월 6일 (일요일) (추가촬영가능) 출연료: 무급 (식비, 교통비제공)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강우영 전화번호: 이메일: n8696@naver.com 모집 마감일: 2012-05-01

안녕하세요.

이번에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전공수업 고급영상제작에서 작품을 만들게되어 배우 2분을 모집하고자합니다. 

남자배우 2명은 이미 캐스팅이 끝난 상태입니다. 젊은 엄마 역할을 할 20대 여배우 1명과 딸/아들 역할의 6~8세 아역(남/녀무관)을 구하고 있습니다.


작품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최종 결과물은 7~10분정도로 짧은 단편 블랙코미디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영상 내용은 6살남짓한 귀여운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주인공이고, 남편이 사소한 실수로 부인이 바람을 피고 있다고 오해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불륜"이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다고 해서 야한 장면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촬영일정은 일단 5월 6일(일요일)에 펜션이나 가정집에서 몰아서 바짝 촬영을 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5월 7~9일 중에 추가촬영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배우 역할은 일단 대사가 별로 없지만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연기 경력이 많이 없으셔도 같이 좋은 작품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열정만 있으면 됩니다^^ 좋은 경험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아역은 오히려 여배우보다 대사가 많습니다. 하지만 매우 순수하고 어리버리한 캐릭터기때문에 엄청난 연기실력을 필요로하진 않습니다. 아역배우 준비하고 있는 꿈나무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영화 안에서 설정은 6~8세 꼬마이나 이보다 나이가 더 많더라도 어리게 보이면 섭외 가능)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위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짧은 자기소개와 사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