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과 졸업작품에 출연하실 배우를 찾습니다.

고로케팩토리 2021.01.03 23:14:27 제작: 계명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소속 학생 작품 제목: (가제)소울메이트 감독: 고은별, 김준형 극중배역: 20대 초중반 여자친구역할, 남자친구 역할 촬영기간: 2월 24일-31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남1, 여1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 김준형 전화번호: 이메일: - 모집 마감일: 2021-01-06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계명대 영상애니과 학생들이 모여 졸업작품 <소울메이트>를 제작하려 합니다.

저희와 함께하실 20대 초중반의 남자,여자 역할을 맡아주실 배우 두분을 구합니다.  

졸업작품이기 때문에 러닝타임은 15분 내외입니다. 

남자주인공,여자주인공 두분의 대화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조연배우분 한명 계십니다. 

아직 학생으로서 제대로 된 촬영팀은 아니지만, 촬영팀과 배우팀 두쪽 모두에게

포트폴리오로서 부끄럽지 않은 퀄리티를 목표로 두고있습니다.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양식 [나이 / 성명/휴대전화번호] 을 제목으로, 메일의 내용에는 간단한 프로필 보내주시면 됩니다.

 

 

 

 

작  품  명

(가제)소울메이트

 

장         르

드라마

 

기획의도

소울메이트는' 처음부터 모든게 다맞는 사이'가 아니라,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차이를 좁혀나가는 사이' 임을 보여주고자 함.

 

 

시놉시스

연인사이이자 같은 스튜디오 팀원으로 프로젝트를 함께하는 남주와 여주.  

하지만 맞지않는 성격과 일에 대한 진행방식때문에 여느때처럼 다툼이 일어나는 이야기. 

 

 

역        할

남자주인공 :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  남들보다 창의성도 뛰어나고 열정적인 성격(다혈질포함). 여러사람들과 여러일을  진행중. 하지만 그렇게 많은곳에 손을 대는 만큼  항상 정신이 없음. 그리고 본인이 해야할 많은‘일’을  ‘진행’하는 것 에 약함. 

→ 시작이 반이다! 하면서 10개를 동시에 시작하는 스타일이지만 정작 끝내는건 한두개도 안되는 사람.

 

여자주인공 :

'효율'을 최고로 여기는 사람.  할 일이 던져지면 그 일의 요점을 빠르게 잡아내고, 진행할 일정표가 바로 나오는 사람.

때문에 일이 능률이 좋음.  하지만 남들의 비효율적인 행동자체를 수용 못하고,  시간을 쓸데없이 보내는걸 극도로 싫어함  

→하는 말마다 싸가지 없는데 대부분 맞는 말이라서 반박거리가 없는 사람

 

촬영일정

2월 15~20일 중 2회차 혹은 3회차

 

촬영장소

대구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부근 (식비지원) 

 

페         이

회차당 10~ 13만원 

 

<오디션 일정>

1/6  프로필 지원 마감.  자정에 마감합니다. 

1/8 프로필이 저희가 찾던 이미지와 맞는 분들에게 시나리오에서 연기하실 부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함께하지 못하게 되면 따로 답장은 없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1/12 시나리오 보내드린 분들에 한해 해당 부분 연기하는 영상을 편하게 휴대폰으로 찍어서 보내주세요. 12일 자정에 마감입니다. 

1/15  최종으로 함께할 분들에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