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단편 영화 <칵테일(가제)> 에서 20대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아기새 2020.09.29 21:30:59 제작: 부산대학교 예술문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칵테일>(가제) 감독: 이무진 극중배역: 20대 칵테일바 직원 촬영기간: 10월 31일 - 11월 1일 사이 2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한지영 전화번호: 010-5595-8190 이메일: l6ovesh6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0-10-05

 

안녕하세요, <칵테일(가제)>의 조연출을 맡은 한지영이라고 합니다 :)

 

이번에 부산대학교 예술문화영상학과에서 단편영화 촬영을 하게 되어 배우님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부산 일대에서 촬영하기 때문에, 부산 지역에서 거주하는 배우님을 모집하는 중입니다!!!! 

 

* 제목 

<칵테일>
 

* 인원 

-총 1명 (남)

 

* 작 중 인물의 연령대 

- 20대

 

칵테일(가제)

 

* 기획의도
쌓여버린 감정은 우리를 떠나지 않는다. 우리는 이 감정들을 정리하고 버려야 하지만 대부분은 감정들을 알아차리지 못하거나 이것들에 압도되고 만다. 결국 이 감정들은 우리의 눈 앞에서 모습을 감춘 채 우리를 흔든다. 그래서 때로는 이것을 날려버리기 위해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다. 하지만, 생각보다 사람들은 서로에게 관심이 없으므로 우리는 이 감정을 묻은 채 살아간다. 이 이야기는 서로에게 전혀 연관 없는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무게를 덜어주는 이야기이다.

* 시놉시스
바텐더 도영은 사람들에게 술을 주고 이야기를 들으며 그들에게 얽매여 있는 파란 풍선(감정)들을 날려보내주며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 아무도 자신의 풍선은 봐주지 않았고, 어느 순간 사람들의 감정은 해소될지라도 자신의 풍선은 하나 둘 쌓여가고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쌓여가는 풍선에, 밀려오는 사람들에 지친 도영에게 어느 날 고희가 찾아오게 되는데..

 

* 캐릭터 소개

이름 : 도영

직업 : 바텐더(카운셀러)

성격 : 수더분한 성격/ 공감을 잘 함/이야기를 잘 들음/속을 알 수 없음/

술과 사람이 좋아서 바텐더 일을 시작했지만, 사람들에게서 오는 감정의 무게가 버거워 그만두기로 함.

 

* 촬영 일자 

- 11/30 (토) ~ 12/1(일) (2회차 예정 중)

 

* 촬영 장소 
- 부산 일대이기 때문에, 부산 지역 (혹은 경남권)에 거주하시는 배우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 페이, 교통비

- 캐스팅 후 협의

 

* 숙, 식

- 지원

 

 

지원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1. 프로필 첨부

2. 본인의 필모 영상 첨부 

3. 이름/나이/제일 최근 사진(영화의 이미지와 부합하는지 파악하기 위함입니다.)/거주지/연락처 

 

기재하셔서 l6ovesh66@gmail.com 으로 메일 주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