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구 수아 5 - 7세 남 여 아역 배우 구인

변한솔 2020.09.25 10:59:5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연기전공 졸업작품 작품 제목: 수아 감독: 남혜리 극중배역: 5 - 7세 남 / 여 아이 촬영기간: 9월 26일 하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남 1 / 여 1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PD 변한솔 전화번호: 010-9242-2470 이메일: kiss971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0-09-26

촬영일자 : 9월 26일 오전 9시 ~ 오전 11시

 

촬영장소 : 강동구 굽은다리역

 

출연료 : 협의 예정(식비, 유류비 지급)

 

지원양식 : 수아_배역_이름_나이

 

 

1. 작품개요

 

제목 : 수아

장르 : 휴먼 드라마 / 단편영화

러닝타임 : 10 ~ 15분

 

2. 기획의도 및 시놉시스

기획의도

언제 들어도 마음이 따듯해지는 단어인 가족. 우리는 가족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시 생각해봄과 동시에 어느 순간, 가족의 일원이 된 반려견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본다. 항상 곁에서 웃어주는 반려동물과 가족. 그 시작과 끝은 영원하지 않지만, 우리의 추억은 영원할 수 있으니..

시놉시스

 

수아는 혜리가 기억하는 가장 어릴 적 기억의 시작부터 항상 함께였다. 오랜 나의 친구이자 가족인 강아지 수아. 시간은 흐르고 자연의 순리로 수아는 혜리의 곁을 떠나게된다. 여느 아침처럼 혜리는 잠에서 깨 하루를 시작한다. 수아로 인해 생긴 일상 속 습관, 추억 모든 것을 몸으로 기억한채.. 남들에게는 그저 평범한 일상처럼 보이는 주인공 혜리의 일상엔 아직도 수아의 흔적이 남아있어 수아를 추억한다.

3. 캐릭터 소개

 

- 이 혜리 - 5 ~ 7 세 여자아이

 

수아를 통해 사랑을 알게 되었고 수아를 통해 많은 것들이 변하게 된 혜리.

[반려 : 짝이 되는 동무] 어쩌면 혜리에게 수아는 [반려]라는 의미 이상의 존재였으며 사랑과 위로 그리고 그 이상의 무언가를 나누는 기쁨 그 자체가 아니었을까.

혜리는 수아와 행복했던 일상들과 하루를 추억하며 슬픔을 이겨내고

언젠가 다시 만날 수아를 언제나 생각한다.

 

이 수아 -5 - 7세 남자아이

 혜리의 반려견이자 동생인 수아. 반려동물이지만 그녀에게는 가족과 같은 동물이다.

 

촬영시나리오

프롤로그. 햇볕이 쨍쨍한 아파트 공원

 

똘망 똘망한 눈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어린 남자아이와 여자아이.

 

엄마 : 인사해 혜리야. 앞으로 우리 가족이 될 수아야

 

 

 

이 작품은 학생작품으로, 저예산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리며, 출연료는 많지 않지만 저희 작품과 함께해주실 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